[러블리즈 움짤] 베이비소울x이미주x정예인 : 200304 V앱 (Lovelyz Babysoul x Mijoo x Yein Gif)

2020. 3. 5. 15:34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www.vlive.tv/video/178244

 

[V LIVE] 미소천사♡♡♡

V LIVE에서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www.vlive.tv

 

분명히 시작은

예인씨가

소울씨랑 미주씨가하는 V앱에

출연하기 시작한 것 뿐이었는데

 

그래서 평범하게

게임이나 하고 있었는데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칙에 자비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스냅은

뭔가 많이 때려본 스냅입니다

게다가 제대로 때리겠다는

저 집념...

 

그리고 시작된

노래 제목 맞추기

다음 예능은

그냥 관찰 예능합시다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처럼

어디 공기좋고 경치좋은 펜션 보내서

삼시세끼를 찍든 1박2일을 하든

아무튼 찍게 내버려두면

분량 그냥 잘 뽑을 것 같은데 ㄷㄷ

(럽다7 제작진님들 보고 계신가요)

 

그리고 마지막에

깜짝 등장한 명은씨

명------하

 

근데 V앱 끄는 이유도

남달랐는데

밥 먹으러 가야되서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무슨 예능이든

찍으면 정말 잘 찍을 것만 같은

러블리즈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