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200218 V앱 움짤 (Lovelyz Jisoo Gif)

2020. 3. 4. 14:39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vlive.tv/video/175990

 

[V LIVE] 🦊🤪

V LIVE에서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www.vlive.tv

 

요즘같은 방구석 시대에

이런 V앱은 그저 빛입니다

 

 

 

 

짓-하

러블리즈 서지수님이

입장하셨습니다

 

 

어... 앞머리다...

 

혹시 어디서 심장 떨어지는

그런 소리 안 났던가요

...죄송합니다...

(화면 조정 중)

 

 

개운하게

운동하고 나서 킨

V앱은 사랑입니다

 

 

 

꾸깃지수

 

 

 

꾸깃지수도 얼마나

큰 사랑인데요

(대체 뭐가 사랑이야)

(서지수 그저 LOVE)

(뭐래 진짜 정신차려)

 

 

짝뚜 표정 따라잡는 지수

 

Lovelyz Official Instagram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참 그리고

오늘도 지수DJ의 픽은

계속 이어집니다

 

 

안녕하기 전에

막곡은요

 

 

이 노래 되시겠습니다

https://youtu.be/dG3icr_4ytA

 

잔나비의

Cuckoo

(두번째 스무살 OST)

쿠~~쿠~~~~

 

 

 

서지수(27) / 잔나비 홀릭

콘서트도 자주 가는 열혈팬

 

 

 

그러고보니까 예전에 대학교 축제에서

잔나비가 공연하는 거 봤었는데

에너지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그건 그렇고

이정도면 V픽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거의

명예 객원멤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근데 노래제목이

밥솥 생각 나는 제목인데

잔나비랑 지수씨랑 그냥

그 밥솥 광고하면 안 되나....

죄송합니다

흥을 깨버렸군요

 

 

다시 달려봅시다

쿠~~~~~쿠~~~~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막판 너무 신난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