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엘르 코리아 엘르동 : 12월의 한강로동(용리단길) 예인 움짤

2024. 1. 14. 06:04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엘르와 서울 곳곳을 탐방하고 있는

예인씨의 작년 12월 행선지

용산 한강로동

a.k.a. 용리단길 입니다

 

 

 

 

첫번째 행선지

더차일드후드홈이라는 편집숍

 

 

 

 

뭔가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런 아이템들이 많아보이네요

 

 

 

 

그러고보니 다들

연말연시에 선물같은 거 혹시 하셨나요?

아직 안 하셨다면 여기 어떠세요? ㅎㅎ

 

 

 

 

이번에는 포카치아를 먹으러

델라스트라다로 향한 예인씨

 

 

 

 

여러분

공복에 보지 마세요

 

 

 

 

딱 봐도 맛있는 걸

예인씨가 너무 맛있게 먹어서

배가 고파져요!!!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고어플랜트 서울'

서울점이 아니고

이게 풀네임 맞습니다

 

 

 

 

평범한 꽃집하고는 다르게

괴근식물 전문점입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햐여

 

 

 

 

선인장을 트리로 꾸몄습니다

 

 

 

 

뭔가 아기자기한 것이

색다르고 또 귀엽네요

 

 

 

 

그리고 연말에는 역시

분위기 있는 어딘가에서

보내고싶은 마음이 생긴단 말이죠

 

 

 

 

그래서 예인씨가 향한 곳은

 

 

 

 

'파브'라는 와인바입니다

 

 

 

예인씨 분위기 미친다 진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