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231216 아시아리그 아이스하키 애국가 제창 + 퍽드롭 이벤트 (HL 안양 vs 요코하마 그리츠) (승리요정 1승 추가)

2024. 1. 8. 11:19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YC4s4EHxuIg?si=EWPJrHNY1ZakqCsp

 

 

러블리즈의 작은 수정씨가

특별한 스포츠 행사를 다녀왔습니다

아이스하키 경기에서

애국가도 제창하고

퍽드롭이라고

시구나 시축 비슷한 이벤트도 했어요

 

 

 

 

아무튼 오늘의 주인공

류수정 입장

아니 뒤에 리본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단한 소감도 말하고

 

 

 

 

이게 퍽드롭입니다

 

 

 

 

퍽이 빨리 떨어질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사뿐하게 떨어지네요?

ㅎㅎㅎㅎ

 

 

 

 

수정씨가 퍽드롭하고

경기도 관람했답니다

https://youtu.be/aUkM-C_DoDQ?si=5BBAqGApGdbVdWxf

 

 

사실 제일 놀란 부분은

우리나라에 있는 아이스하키 팀이

거의 30년이 되었다는 사실입니다

ㄷㄷㄷㄷ

 

 

 

 

류수정 멋지다 ㅠㅠ

 

 

 

 

그러니까요

퍽드롭하는데

예상보다 사뿐하게 떨어져서 ㅎㅎ

 

 

 

 

이 날 경기는 HL 안양이 승리하면서

수정씨가 야구에 이어

아이스하키에서도

승리요정으로 등극했습니다

 

 

승리가 간절히 필요한 구단이 있다면

언제든 작은 수정씨를 찾아주세요

 

 

 

 

HL 안양 페이스북에도

수정씨 사진이 올라왔던데

 

 

 

 

분위기만 보면

수정씨 최소 매니저인데요

ㅎㅎㅎㅎ

 

 

 

 

 

날씨가 귀신같이 추워졌지만

그래도 승리요정을 막을 수 없지

 

 

 

 

요기서부터는

수정씨 인스타 사진들

 

 

 

 

 

귀여워 진짜..

 

 

 

 

앞으로도 수정씨한테

이런 이벤트 자주 요청해주세요

확신의 승리요정 류수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