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2024 웰커밍키트(시즌그리팅) 언박싱 & 비하인드 움짤

2024. 1. 11. 06:04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올해도 어김없이 출시된

예인씨의 2024 웰커밍키트

말만 다르지 시즌그리팅이죠

https://youtu.be/G2Px8Ldi0uc?si=sVRRw_B7FebijEbY

 

 

우선 예인씨가 직접

언박싱 하는 영상부터 보시죠

 

 

 

 

옝하 옝하

 

 

 

 

이번 웰커밍키트가 특별한 이유는

오블리비아테 이후로

앞머리 정예인을 볼 수 있다는 점

 

 

 

 

그러고보니 올림픽공원에

장미가 잔뜩 있는 곳이 있잖아요

이따 비하인드에 자세히 나올겁니다

 

 

 

 

와 봄이 벌써 왔네 벌써 왔어

 

 

 

 

그리고 일상 속 예인씨까지

 

 

 

 

정말 이번 웰커밍키트

컨셉도 좋고

구성도 정말 알차고요

 

 

 

 

이거도 이따 비하인드 보세요

장꾸도 이런 장꾸가 없어요

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인정합니다

가끔가다가 사진 선택은 잘해놓고

얼굴을 접어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번 웰커밍키트는 그렇지 않습니다

 

 

 

 

기타치는 덮옝

정말 청순한데요

 

 

 

 

언박싱은 여기까지

 

 

https://youtu.be/iJau3OZktws?si=FtJm8gbeQyBdZTWc

 

 

 

그리고 전설의 비하인드 영상

 

 

 

 

여러분 지금이 봄이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부터

웰커밍키트 잘 나왔다는 소리 들리네

 

 

 

 

꽃을 양쪽에 붙일까

한 쪽만 붙일까하다

한 쪽에만 붙인 옝니

 

 

 

 

그리고 앞머리 정예인은 정말...

 

 

 

 

너무 잘 어울려서 탈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예인 앞머리 박제 기원 1일차

 

 

 

 

전화기 가지고 장난치는 예인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만은 일렉기타 마스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셜록홈즈야 뭐야 ㅎㅎㅎ

 

 

 

 

이제 마지막 착장 보러 가실까요

 

 

 

 

슈웅

 

 

 

 

마지막은 일상 속 예인씨

 

 

 

 

여기서도 어김없이

발휘되는 예인씨의 장꾸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자막 인정합니다

그냥 예인씨가 걸어다니는 화보인걸

 

 

 

 

귀여워서 울림 뿌셔!!!

(써브라임을 뿌실 순 없잖아요)

(울림을 뿌수는 게 낫지)

 

 

 

 

뭔가 이렇게 고뇌하는 것 같은

예인씨 정말 멋지네요

 

 

 

 

고생하셨습니다!!

 

 

 

 

예인씨 진짜 어떤 컨셉이든

잘 소화하는 걸 ㅠㅠ

 

 

 

 

2024년도 당연히

러블리즈와 달려야하는 거 아닙니까

 

 

 

 

옝빠 옝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