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셈블 굿즈] 국방부도 안 해주는 수통 보급하는 크루1기 키트 (Loossemble C.Loo 1st Official Fanclub Kit)

2024. 1. 17. 13:56덕질합시다/Goods

728x90
반응형

어쩌다가 루셈블에 어셈블을 하였는데... 그냥 끌렸다고 하겠습니다. 이달의 소녀 멤버들이 개악덕베리한테 가처분 승소하고나서(심지어 츄는 본게임도 승소했죠) 따로 또 같이 행보를 계속 이어가고 있는데 루셈블에는 현진, 여진, 비비, 고원, 혜주(올리비아 혜)가 모였습니다. 이달소가 워낙 해외팬덤이 강력한 걸그룹이었다보니 루셈블도 그렇고 다른 이달소 멤버들도 해외활동 비중이 뭔가 더 많은 것 처럼 보이기도 해요. 아무튼 이달소 멤버들은 이제 날아오를 일만 남았다는 거는 확실합니다.

루셈블 컨셉은 우주를 여행하는 거로 잡았나봐요. 대혼돈의 시대에 루셈블이라는 우주선을 타고 피신하여 새 친구를 만들어간다는... 이 서사가 왜 이달소 상황이랑 겹쳐보이는 걸까요? 허허허허..

 
 

뒤에는 팬클럽카드가 있더군요.

살살 때니까 달이 보이네요.

그리고 이게

국방부에서도 보급 안해준다는

수통이 아니라 산소통입니다.

정식 명칭이 '산소통'이래요

왜 이렇게 이름을 지었을까...

컨셉에 잡아먹혀 그런건가...

근데 생긴게 진짜

영락없는 수통 그 자체잖아요

요즘 아이돌 굿즈라면

이제 증명사진은 필수일까요

 

 
 

달 모양의 CD가 인상적인데

메이킹 필름 DVD입니다

멤버들의 촬영현장에서 느껴지는

케미가 장난 아니더군요

포토카드는 당연히 있어야죠

이게 뭔가 했더니

스탬프 찍는 그런 거랍니다

이거 나중에 공방이나

콘서트, 팬미팅같은 거 가면

여기다가 찍어준다는 얘기일까요?

 
 

미니 포스터 세트라고하고

다시쓰는 프로필이라고 하겠습니다

루셈블의 리더는 현진씨입니다

여기서는 커맨더라고 부르더라고요

 
 

그리고 그 커맨더보다

권한이 더 쎈 거 같은 혜주씨

Marshal이면 이거 5스타거든요?

지금 혜주씨가 군대로 치면

별을 달고 있는 것도 모자라서

별이 5개라는 얘기인데

아 그래서 수통이 팬클럽 키트에!!

이런 깊은 뜻이!!

(뭐래!!!!)

 
 

포지션이 작전참모같은

고원씨의 좌석등급/번호 GO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비씨의 포지션은 파일럿이네요

이게 가장 중요한 거 같은데?

그건 그렇고

여러분들 눈치 채셨나요?

우주권 티켓 번호가

다들 이달소 솔로 프로젝트부터

루셈블까지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그리고 파일럿만큼이나 중요한

메딕이 여진씨였네요

악당 외계인도 루셈블 보면 개과천선하고

당장 진료받으러 올 거 같은데

(뭐래니)

 
 

그리고 포토북입니다

 
 
 
 

역시 장군님인 이유가 있었네요

총 잡는 거 하며

조준하는 것도 예사롭지 않습니다

 
 
 
 

커맨더랑 장군님이 합쳐지면

우주정복은 식은 죽 먹기 아니겠습니까

(뭐래니)

 
 
 
 

그리고 여진씨와 함께라면

적어도 우주에서 병원없다고

서러울 일은 없을 것 같기도 하고요

 
 
 
 
 
 

그리고

최강의 참모와 파일럿이 만나면

우주에서 길을 잃어버릴 일이

전혀 없습니다

 
 

컨셉하며 전체적인 굿즈하며 잘 뽑아낸 것 같습니다. 수통은 모르겠지만. 그래도 이제 우주에서 길을 잃어버릴 일은 없겠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