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즈업 굿즈] 엘즈유 팬클럽 키트(EL7Z UP Official Fanclub ELZ7 U Kit)

2024. 1. 21. 09:14덕질합시다/Goods

728x90
반응형

엠넷의 <퀸덤 퍼즐>을 통해 하이키 휘서, 우아 나나, 퍼플키스 유키, 러블리즈 케이, 우주소녀 여름, 로켓펀치 연희 그리고 CLC 예은까지 총 7명의 멤버로 엘즈업이 완성되었습니다. 작년에 퀸덤 퍼즐 이후에 CHEEKY 활동하고 지금은 다들 원래 소속 그룹활동도 하고 있고, 개인활동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상반기에 컴백할 거라는 얘기가 있던데 좋은 타이밍에 좋은 곡 들고 왔으면 좋겠습니다.

전반적으로 키트 컨셉을

학교로 잡아서 그런가

뭔가 학생증 느낌이 나는

팬클럽 카드입니다

그리고 키링이 참 예뻐요

이건 진짜 디자인이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

이거 엘즈업 멤버들

학생증에 들어간 증명사진인가요?

다들 예쁘게 잘 나왔다 진짜

포카는 인당 2장씩

총 14장 들어있습니다

포토제닉은 예은씨 드리겠습니다

머리에 책을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엽서가 하나 들어있는데

뒤에는 멤버들의 메세지가 있습니다

누가 누군지 모르겠다고요?

그러면

멤버들의 입학지원서를 보면서

한 번 찾아보도록 합시다

 
 

옆에 능력치에서

폭발하고 있는 오각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음.. 예은씨 오각형이

뭔가 잘못된 거 아닌가요

예능감이랑 춤이 한 칸씩 밖으로

더 가야할 거 같은데

 
 

우주소녀 막내 라인이

엘즈업에서는 리더입니다

역시 리더라서 그런가

룸메해보고 싶은 멤버가 전부 다

하지만 코유키가 1순위인 거 같죠?

ㅎㅎㅎㅎㅎ

 
 

연희씨 별명이 말랑이라고 해서

피지컬만 유독 저런 건가요? ㅎㅎㅎ

근데 방탈출은 재밌겠는데요?

엘즈업 컨텐츠로 당장 추진시켜

 
 

여기 또 오각형이 폭발한 나나씨

피지컬이 두 칸 더 밖으로

나가야하는 거 아닙니까?

 
 

진짜 예상할 수 없네요

내일 세상이 끝난다면? 이란 질문에

'전 매일을 마지막처럼 즐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그거 아십니까?

연희 피셜

엘즈업 최고 유교소녀 휘서

옛날에 연희씨가 맨션파티처럼

엠넷플러스에서 댓글파티했는데

저 옆에 진지한 이모티콘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휘서씨랑 마찬가지로 막내라인이고

또 유일한 외국인 멤버다보니

여러모로 예쁨을 받고 있는 멤버 유키

취미가 자는 거라

내일 지구가 멸망해도

사과나무를 심기 보다 잠을...

ㅋㅋㅋㅋㅋ

그리고 포토북이 있네요

 
 

확실히 학생 컨셉이라 그런가

왠지 학교에 이런 사람이

한 명쯤은 있을 것 같은 착각이...

 
 
 
 

뭔가 그냥 느낌만 보면

케이씨랑 여름씨랑

전교회장이랑 부회장할 것 같고

이분들은 어디 부장을 할 것 같은데

 
 

뭔가 예은씨는

선도부에 있을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예은선배 미쳤다 진짜

 
 

뭔가 연희씨는

어디 운동부 매니저할 것 같은 느낌이고

 
 

의외로 나나씨가 미술부?

근데 사실

나나씨한테 어울리는 부서는

역시 방송부죠 ㅎㅎㅎㅎ

두 분은 학교 어딘가에서

진짜 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뭔가 활발한 인싸 느낌의 휘서씨와

 
 

도서관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은

유키씨까지

확신의 메인보컬이 2명이나 있고(휘서/케이), 메인보컬까지 충분히 가능한 올라운더 2명에(연희/나나), 래퍼 포지션도 출중하고(예은/유키) 그걸 다 커버할 수 있는 리더 여름까지... 엘즈업 조합이 사기이긴합니다. 근데 아이오아이나 아이즈원처럼 연습생들을 모아서 그룹을 만든 게 아니라 현역 걸그룹들을 모아서 프로젝트 그룹을 만들었다보니 활동 시기를 조율하는 게 보통 어려운 게 아닐거라고 생각됩니다. 더군다나 명확하게 언제까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라는 얘기도 없어서 좀 그렇긴 한데 아무튼 이번 상반기에 떡밥이 있으니 앞으로의 행보를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