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정(러블리즈) 굿즈] 생일팬미팅 Happy Birthday to Ryu 포토북

2024. 1. 20. 11:19덕질합시다/Goods

728x90
반응형

저는 올린 줄 알았는데 안 올렸네요? 러블리즈 작은 수정씨의 작년 생일 팬미팅에 여러가지 굿즈를 팔았었는데... 앵콜콘이랑 구성이 거의 똑같아가지고 저한테는 뭔가 특별하게 느껴진 굿즈가 포토북 하나밖에 없었습니다.

 

포토북이 좀 큰 편이죠 이거도

일반 공책 사이즈가 아니라

A4로 가리라고 하면

거의 딱 맞을 것 같은 사이즈

 
 

귀여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수정씨가

이거 촬영할 때 찍은걸

인스타에 살짝 올려줬던 거 같은데

 

 

 

 

아 미치겠다 진짜

왜 이렇게 귀엽냐구

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밖에도

수정씨의 멋쁨 터지는 순간과

 
 
 
 

생일파티를 즐기고 있는 수정씨까지

여러모로 잘 나온 포토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