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즈업 굿즈] 2024 시즌그리팅 (2024 EL7ZUP Season's Greetings)

2024. 1. 23. 09:14덕질합시다/Goods

728x90
반응형

시즌그리팅에 엘즈업이 빠질 수가 없죠. 하이키 휘서, 우아 나나, 퍼플키스 유키, 러블리즈 케이, 우주소녀 여름, 로켓펀치 연희, CLC 예은까지 엘즈업 멤버들 중에 원래 그룹이 시즌그리팅을 낸 경우도 있고 안 낸 경우도 있는데.. 본진이 안 냈다면 이번 시즌그리팅이 반가웠을 것 같기도 하네요.

저기 있는 포카는 예약특전입니다. 제로즈가 걸렸군요 ㅎㅎ 나나씨랑 연희씨가 배텐 나갔다가 제로즈라는 애칭을 얻었는데 두 분의 퀸덤퍼즐에서 1등한 횟수를 서로 합하면 0에 가까울 거 같다고(....)

얘 명칭이 뭔가 했더니 체스카드래요. 폰이나 나이트같은 이런 것들을 무슨 기준으로 선정했는지는 미스테리입니다. TOP 7 성적 순으로 정한 것도 아닌 거 같고요. 그냥 본인이 마음에 드는 걸 고른 걸까요.

일반 포카보다 조금 큽니다

그리고 포카 세트

다들 뭔가 하나씩 들고있네요 ㅎㅎ

그리고 포스터가 접혀서 왔는데

연희야 미안하다...

(배치 누가했냐 저거)

 

미니 포토북입니다

이 안에서 스티커가 나와서

깜짝 놀랐네요

우표 모양 스티커입니다

 
 
 
 
 
 
 
 

사진은 잘 나온 거 같아요

어째 팬클럽 키트보다는

힘을 덜 준 것 같지만요

 
 
 
 

그리고 뒤에 멤버들끼리

같이 찍은 사진들이 있던데

휘서씨는 왜 독사진인 것인가...

2-3-2 찍어도 되는 거잖아...

달력입니다

얼핏 잠깐 봤을 때는 여름씨가 1월에 있고 케이씨가 3월에 있길래 '아 멤버들 생일 챙겨서 넣어줬나보다' 이랬는데 나머지 멤버들이 다 안 맞는 거예요. 그냥 뭐 1월엔 누가 어울리고 2월엔 누가 어울리다보다 이렇게 해서 넣은 거 아닌가 생각 중입니다.

이거 진짜 사진 배치를

누가 했는지는 몰라도

의식의 흐름으로 한 게 확실합니다

혹시 휘서씨를 독사진으로 찍은게

달력에서 구성 맞추려고 그랬던 건

에이 설마....?

7명이 찍은 단체컷 하나

넣어줘도 되는 거잖아...

근데 마지막 보니까 단체컷을 아예 찍을 생각도 안 했나 이런 생각도 들고요. 전반적인 구성도 부실하게 느껴져서 아쉬운데 사진 배치나 구성같은 것도 아쉬운 소리 나오게 만드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