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엘즈업 모먼트 : 일본활동 비하인드 움짤 (국내 콘서트 내놔 팬미팅 내놔 내한공연 추진해) (EL7ZUP Japan Moment)

2024. 2. 5. 03:20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GgiVbCWE7IY?si=Nd0fHz7OBLrh-Zyr

 

 

분명히 데뷔는 한국에서 했는데

팬콘은 일본이 1등...

기업의 입장에서는 당연히 돈 벌어야죠

근데 한국도 뭐 해줘야하는 거 아니냐고요

음악방송만 하면 다냐

 

 

 

 

달달한 VCR 촬영하는

엘즈업 멤버들

 

 

 

 

케하케하

 

 

 

 

그 중에서 제일 사랑스러울 김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콘 부수러 가 봅시다

 

 

 

 

가즈아!!!

 

 

 

 

엘즈업 내한공연 시급하다 진짜

 

 

 

 

최애의 아이 말아주는 김케이 뭔데

 

 

 

 

팬콘 마저 부수러 가 봅시다

 

 

 

 

내한공연 내놔

내한공연 내놔

내한공연 내놔

 

 

 

 

김케이 스웨그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때 깔린 BGM이 압권이였는데

"귀여워서 미안해"

뒤에 충격받은 멤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머리 청순 그 자체 김케이

 

 

 

 

그저... 레전드다

 

 

 

 

케이랑 유키가 뭉친 이유

 

 

 

 

팬들이 서포트해준 도시락 먹방

 

 

 

 

김케이 뭐냐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일본에서의 공연을

또 멋지게 마무리했습니다

 

 

 

 

그니까 한국도 팬미팅 내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