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오늘은 앞으로 더 단단하게 빛날 배우 서지수의 생일입니다

2024. 2. 11. 02:11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확실히 러블리즈 데뷔 이래로

지수씨의 생일인 2월 11일이

명절이랑 겹쳤던 적이...

거의 없던 것 같아요

이번엔 어떻게 딱 겹쳤습니다

 

 

 

 

2022년에는 정말

자고 일어나면 웹드라마 찍고

또 자고 일어났더니

다른 웹드라마 찍고...

'다작지수'라는 칭호를 얻었죠

 

 

 

 

네... 이게 전부

2022년에 만들어 낸 작품입니다

2023년은 조금 쉬어가는 템포로

웹드라마를 비롯해서

유튜브 컨텐츠같은 것도

여러가지 촬영했답니다

 

 

 

 

아 맞다

라디오를 빼놓을 수 없죠

배텐은 역시 사랑입니다

ㅎㅎㅎㅎㅎ

 

 

 

 

아무튼 지난 2년 동안

배우로서의 내실을

충실하게 다졌으니

올해도 좋은 작품 소식이 들리면

가장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또 이제

인간 서지수의 내실도

충실하게 다져 나가려고 합니다

 

 

 

 

그동안 열심히 그룹활동하다가

각자 활동하기 시작하면서

어쩌면 그제서야

스스로를 바라볼 수 있는

그런 시간들이 생겼을 수도 같아요

 

 

 

 

개인적으로 지수씨는

정말 단단하고 멋진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지수씨의 거의 반대 성격이라

그럴지는 몰라도 아무튼 성격도 그렇고

무언가를 성취해나가는 것도 그렇고

가끔 인스타 스토리나 버블에서

지수씨가 얘기해주는 걸 보면

참 배려심 깊고 어딘가 멋져보이고

이런 사람같은 베프 있으면 참 좋겠다 싶은..

아. 제가 그런 베프가 되어야겠군요

겁나 노력해야겠지만 ㅎㅎㅎ

 

 

 

 

오늘은 지금도 충분히

빛나는 다이아몬드이지만

앞으로 더 단단해지고

더 밝게 빛날 배우

지수씨의 생일입니다

 

 

아 올해 지수씨 94년생이니까

앞자리 바뀌는 거 아니냐고요?

누가 그런 망발을 해요

원래 떡국 먹으면

한 살씩 어려지는 거라고 그랬어요

(뭐래니)

 

 

 

 

아무튼 지수씨

사랑하고 사랑하고 사랑하고

사랑하고 사랑하고 사랑하고

사랑하고 또 사랑합니다

생일 축하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