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플뢰르는 어찌하여 여기까지 : 랄랄 - 그러세요 그럼

2024. 3. 3. 10:00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네가 왜 거기서 나와

정말 잘 어울리는 말입니다

https://youtu.be/iy0BhJSDwIg?si=pKFmHo7ApBsCZ1QR

 

 

 

여기에 케이가 왜 나와

 

 

 

 

여기가 평범한 미용실으로 보인다면

대단히 착각하고 계시는 겁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튼 이게 다

페뷔스 때문이여

페뷔스가 뭔 난리를 쳤으면

플뢰르가 여기까지 나와서

하소연을 하겠냐고요

 

 

 

 

이 사단이 난 건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를

보시면 자연스럽게 알게 됩니다

 

 

서울 공연이 이제 끝나가고 있어요

그리고 이제 지방투어가 예정되어 있는데

케이씨가 뮤지컬로 투어가는 건 처음이라

한편으로는 걱정되면서도

한편으로는 또 열심히 응원하게 되네요

 

 

김케이 인스타

 

 

그건 그렇고 이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도 강렬했던

케이씨의 깜짝 출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