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24 스프링 브랜드 빌보드 무신사 화보 모먼트

2024. 3. 28. 09:23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무신사 사랑합니다

러블리즈 이렇게 잘 챙겨주는 브랜드

진짜 없는데 ㅠㅠㅠㅠ

 
 
 
 

미주씨 인스타나

트위터가 익숙한 X, 인스타에

올려준 사진만 봐도

 
 
 
 
 
 

귀여워서 울림 뿌숴

겁나 뿌숴 계속 뿌숴

안테나를 뿌술 수 없다니까요

 
 
 
 

근데 그건 그렇고 진짜

 
 
 
 

미주씨가 무신사랑

계속 유튜브 같이 찍어서 그런가

유독 화보가 더 찰떡인 느낌이랄까

 
 
 
 
 
 

그리고 저 수트는 진짜...

사람 치이게 만들어요

 
 
 
 

아 근데 귀엽다는 말이

계속 나오네요

아 근데 귀엽다는 말이

정말 계속 나오네요

근데 귀엽다는 말이

계속 나오는 거

사실 귀엽다라는 말이

이미주를 위해 존재하는...

(어허 거기까지)

 
 
 
 
 
 

이미 케이씨 스타일을

미주씨가 이미

거의 다 정복을(?) 했기 때문에

뭔들 안 어울리는 게 없는 겁니다

 

 
 
 
 

그래도 꽃분이는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꽃분이라는 말을 꺼냈어

귀욤뽀짝 멋짐대폭발하는

미주한테 집중해요 집중!!

 

 

 

 

 

 

결과물은 진짜...

아 잠깐만요

수트 박제 좀 하고 진짜

아 여러분 수트 얘기 하니까 그러는데

https://youtu.be/jNndnJ6B2B4?si=7KjMrAHt3U8VpNl-

 

 

 

 

이거 보세요

923번 보세요

 

 

 

무신사 사랑합니다 진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