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24 스프링 브랜드 빌보드 무신사 화보 촬영 비하인드 움짤

2024. 4. 11. 09:23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모처럼 미주 유튜브에 올라온

따끈따끈한 영상입니다

 

 

https://youtu.be/bbLLYvHgH5U?si=zAsbRvV5cNLV8dXf

 

 

 

미주 유튜브 활성화를 위해

안테나가 이런 비하인드같은 거를

겁나 찍으면 되지 않을까요

(진심)

 

 

 

 

미주씨 혼자 무신사랑

콜라보한 게 아닌건 다들 아시죠?

 

 

 

 

오늘도 티격태격하는 뼈남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한 눈빛 교환은

이미 저 멀리 사라졌고

 

 

 

 

싸우기 바쁨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렇게 또

프로페셔널하지 않을 수가 없다

 

 

 

 

......는 어림도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비하인드가 진짜

나도 모르게 웃음이 나오는

그런 비하인드라니까요

 

 

 

그리고 미주씨는

 

 

 

 

오늘도 겁나 귀여워서

사람 미치게 만듭니다

 

 

 

 

......가 아니라

겁나 멋있어서 사람 하나

심쿵사를 유발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누가 미주한테

아마추어라고 했어

 

 

 

 

이 겁나 프로페셔널한

미주가 안 보이나!!

 

 

 

 

 

촬영이 끝나 신난 미주포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