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플뢰르 드 리스 고생 많았어요!!

2024. 3. 25. 10:28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2024.01.24 ~ 2024.03.24

두 달동안 서울에서 이어진

노트르담 드 파리 공연이

막을 내렸습니다

 

 

케이씨는 23일이

서울 막공이었고

이제 지방 공연도 있는데

일부 지역 공연만 참가를 합니다

아무튼 지방 공연도

멋있게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네요

 

 

 

 

노트르담 드 파리 홍보 문구를 보면

역대 공연들 중에 오디션을

가장 빡세게 한 거 같은 느낌인데

케이씨가 거길 통과했다?

크으... 진짜 자랑스럽습니다

 

 

 

대표님이 보내준 커피차도

맛있게 냠냠

 

 

 

 

그리고 금발켕 등장

가발이긴 하지만 ㅠㅠ

 

 

 

 

플뢰르가 비중은 작은데

임펙트는 남다른 캐릭터라고 생각해요

흑화하는 거도 그렇고

에스메랄다를 보내버리는데

간접적으로 일조한 캐릭터이기도 하고

 

 

 

 

이 넘버입니다

'말 탄 그대 모습'에서

제대로 흑화한 플뢰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처형이란 말이 도대체 몇 번 나왔던지

 

 

이 넘버를 잠깐 들어볼 수 있는

라디오가 있답니다

https://www.imbc.com/broad/radio/fm4u/morningfm/podcast/index.html

 

다시듣기 | 굿모닝FM 테이입니다.

방송: FM4U 매일 아침 7시~9시

www.imbc.com

 

 

 

너무 아침이라서

풀버전을 못 들은게 아쉬워요 ㅠㅠ

 

 

2/16(금) 굿모닝FM 테이입니다

3,4부 아깨미 w. 이지훈, 케이

19분 부터

 

 

 

 

넘버는 진짜 잠깐 들어도

장난 아니에요 진짜

이걸 무대에서 들으면

얼마나 멋짐이 폭발하겠어요

 

 

 

 

이 날 마침 보라였는데

노래부르는 부분 빼고

하나같이 귀여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러고보니

플뢰르가 극 중 10대랍니다

이러면 페뷔스도 10대일 거고

에스메랄다도 그 즈음일 거라는데

아무리 중세시대라지만

갑자기 너무 무서운데요?

질투에 눈이 멀어

처형을 반복하는 노래를 부르는

플뢰르가 극 중 10대....

ㄷㄷㄷㄷㄷㄷㄷ

 

 

제가 볼 땐

배우들 인터뷰에다가 게임을 시킨

제작사 때문에 더 흑화한 거 같아요

 

https://youtu.be/w82pfhMZ9Bg?si=dj_jdKAPuVrkU_Tw

 

 

주연들은 인터뷰 잘해놓고

조연들은 왜 이런 거 시키냐고

 

 

 

 

게다가 종목도

 

 

 

 

케이가 제일 못하는 의자쌓기

ㅠㅠㅠㅠㅠㅠㅠㅠ

 

 

 

 

차라리 60초 인터뷰를 해

이상한 게임 작작하고

 

 

 

 

의자쌓기 성공하면 30초

실패하면 10초였답니다

요즘에 누가 이렇게 인터뷰해요

 

 

 

 

그렇게 케이는

폭풍 랩을 쏟아부었다고 한다...

 

 

 

 

요거는 상견례

 

 

 

 

요거는 연습실 스케치 현장

 

 

https://youtu.be/A_f8iDFvNaM?si=Gi-qjoW3enzY0dJg

 

 

그래도 이런건 제작사가

잘 찍어놨네요..

 

 

 

 

데스노트에서도

흑화라면 흑화라고 할 수 있겠지만

결이 좀 다른 것 같아요

 

 

미사는 라이토만을 바라봐서

그를 지키기 위해 흑화했다고 치면

플뢰르는 사랑의 배신을 느껴서

그야말로 질투와 분노로 흑화한 거니까

 

 

 

 

여러모로 케이씨의

새로운 모습들을

만나볼 수 있는 뮤지컬이었습니다

 

 

 

 

서울공연 그동안 진짜

고생 많았고

남은 지방 공연도

무사히 잘 마치길 기도하겠습니다

 

 

 

 

켕뢰르 진짜 고생 많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