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얼렁뚱땅 종영하더니 사실 다 계획이 있었던 뷰티유레카 시즌1 미주 움짤

2024. 4. 8. 09:23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분명히 8부작이었던 것이

어느 순간 6부작으로 줄어들고

갑자기 종영한

뷰티 정보 알려주는 프로그램

'뷰티유레카 시즌1' 입니다

 

 

왜 시즌1이냐

https://youtu.be/hy_m1KGbEVk?si=9zteguCs-nFg-TX2

 

 

 

이번에 시즌2 나오거든요

아 뷰티유레카는

계획이 다 있었구나

 

 

 

 

러블리즈에서 뷰티프로그램이라면

저는 미주씨랑 예인씨 먼저 생각나네요

미주씨가 이런데 또 찰떡이죠

이런 프로그램 종종 나오기도 했고

 

 

 

 

시즌2에도

미주씨 미모가 열일할 예정인데

시즌1에서는 어땠냐

 

 

 

 

아련하고

분위기 있고

 

 

 

 

치명적이고

 

 

 

 

날 가져요

엉엉엉엉

엉엉엉엉

 

 

 

 

아니 진짜

사람 이렇게

심쿵하게 만들기 있기냐고

 

 

 

 

때론 귀엽고

그리고

 

 

 

 

비글입니다

ㅋㅋㅋㅋㅋ

 

 

 

 

 

 

확실히 진행도 리액션도

미주씨가 최고죠 ㅎㅎㅎ

 

 

 

 

뭔데 너무 예쁘잖아

 

 

 

 

그니까요

이런 장미는

어떻게 알고 모셔온 거야

 

 

 

 

미주씨한테 친구가 왜 없어요

 

 

 

 

94라인이랑 잘 놀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조정 중)

 

 

.

 

 

아무튼 매번 열일하는

미주씨의 미모와

리액션과 진행력을

한번에 볼 수 있는 여기는

 

 

 

 

뷰티유레카입니다

아니 진짜 미모가

매번 리즈 갱신이라니까요

 

 

 

이 핑크핑크 미주 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중간중간 이렇게

 

 

 

 

미주씨가 제품을 사용하는

VCR도 나온답니다

가감없이 쌩얼도 보여주는

찐 VCR

 

 

 

 

이번 시즌 2도

미주씨 미모가 열일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겠군요

 

 

 

 

뷰티유레카 시즌2

수요일에서 목요일로

넘어가는 밤 12시에 만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