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MBN 깐죽포차 모먼트 : 전 요리 마스터 지애

2024. 4. 9. 05:21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토요일에 놀면 뭐하니에 이어

또 하나 볼 예능이었는데

시작이 있으면 끝도 있는 법이죠

시즌2가 올런지는 모르겠지만

지애씨의 여러가지 모습들을

볼 수 있는 그런 예능이었습니다

 

 

 

 

이런 귀여운 모습들도 좋고요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지애씨가

요리를 또 하지 않았습니까

 

 

 

 

전 마스터가 다 됐다니까요 진짜

 

 

 

 

또 하나는 기미지애라고

유독 맛 보는 게

자주 나오기도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아니 이젠

머리띠도 한 상 차림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포차의 특징은

손님들과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포차

근데 손님들도 그렇고

알바도 그렇고

직원도 그렇고

하나같이 범상치 않은 분들만 오세요

 

 

 

 

진짜 범상치 않다니까요

 

 

 

 

아침 운동 시켜주는 알바도 등장

다들 아시죠? ㅎㅎㅎㅎ

 

 

 

 

그리고

 

 

 

 

크... 명언이다 명언

 

 

 

 

그래서 이렇게 루지도 타고

 

 

 

 

볼링은 음....

 

 

 

 

아무튼 해피엔딩이었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전 요리는 진짜

 

 

 

 

나중에 지애포차 열면

무조건 팔아야 한다 진심으로

 

 

 

 

아닌가 시즌2를

그냥 지애포차로 해도 될...

(ㅎㅎㅎㅎㅎㅎ)

 

 

 

 

슬레이트 치겠습니다

 

 

 

 

 

도도도도

ㅋㅋㅋㅋㅋㅋ

 

 

 

 

오늘 컨디션 최상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활약하는 기미지애

 

 

 

 

심상치 않은

깐죽포차의 알바들...

선정기준이 진짜 뭐였을까요

ㅎㅎㅎㅎㅎ

 

 

 

 

 

지애씨도 나름 먹는 거는 자신있지만

이 날 오신 알바님이... ㅎㅎㅎㅎ

 

 

 

 

자동으로 이렇게 되는 분들이라

ㅎㅎㅎㅎㅎㅎ

 

 

 

 

그러니까요

이거 진짜 어떻게 다 모셔온거야

 

 

 

 

에헤라디야

 

 

 

 

열심히 일한만큼 노는 게

깐죽포차의 철칙(?)입니다

 

 

 

 

그래서 MZ 트렌트 탐방을 빌미로

 

 

 

 

아 근데

유지애 진짜 귀엽네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미지애의 진실된

미간찡찡은

JMT 라는 증거입니다

 

 

 

 

오늘도 범상치 않은 손님들과

 

 

 

 

더 범상치 않은

깐죽포차 식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지애씨는

열일을 하고

이번 시즌을 마무리 했답니다

 

 

 

 

마무리에는 역시

깐죽포차 댄스를

ㅎㅎㅎㅎ

 

https://youtu.be/cPBJjcZxHr0?si=mqYMzPGj6sMLU3yb

 

 

 

 

 

그리고 미공개 영상도 있더라고요

 

 

 

 

어 무민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야말로

깐죽포차 최적화 직원이었죠

 

 

 

 

아직도 안 본 사람 있다면

당장 복습하러 가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