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240330 놀면뭐하니 완전체 출격 : 거침없는 토크부터 아츄/안녕/데스티니/지금우리 메들리까지

2024. 3. 31. 11:12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10주년에 이렇게

감격스러운 일이 생기다니

 

 

 

 

러블리즈 완전체

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부터 눈물난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녕하세요 러블리즈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놀면뭐하니

진짜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타공인 러블리즈 비주얼 넷째

이미주 / 이승아 / 미주 / MIJOO

 

 

 

 

영원한 아기영혼 벱리다 큰수정

이수정 / 베이비소울 / Babysoul

 

 

 

 

러블리즈의 영원한 꽃케이

케이 / Kei / 김지연

 

 

 

 

핵주먹 장착한 러블리즈 둘째 무민

유지애 / 쟤쟤

 

 

 

 

러블리즈에서 동글동글하면

어째서인지 가장 먼저 생각나는 멤버

류수정 / 류블리 / 꼬꼬베이비 / 짝뚜 / 빵떡

 

 

 

 

서로 닮은 무쌍자매

서지수 / 짓뚜 / 떠찌수

정예인 / Yein / 고라니 / 고란고란

 

 

그리고

오늘 개인일정으로

함께하지 못했지만

 

 

 

 

러블리즈의 감성보컬

진 / Jin / 박명은 / 박지우

 

 

 

 

진짜 이렇게 방송에서 보는 게

얼마만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림아 진지하게 얘기한다

니네가 추진시켰다 중단한

정규 3집 당장 내놔

 

 

 

 

봄이 온다

-> 꽃가루가 날린다

-> 아츄가 울려 퍼진다

-> 러블리즈를 소환한다

 

 

 

 

근데 마침 케이씨 소속사가

지금 윤상쌤이 있는 소속사거든요

진행시켜!!!!

 

 

 

 

모범택시2는 진짜 인정이죠

https://pelzfan.tistory.com/699

 

[러블리즈 서지수] 모범택시2 : 사이비 간증녀 모먼트

모범택시 보다가 지수씨 나와서 놀라신 분들이 적지 않은 것 같습니다 ​ ​ 지수씨가 촬영을 이것저것한다는 얘기는 버블이든 인스타든 계속 나왔는데 (로아 얘기 하는 건 안 비밀) (보고 있냐

pelzfan.tistory.com

 

 

안 보신 분들 있다면

구경 꼭 해주시고

 

 

 

 

너무나도 평온한 예인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잘 지낸다를 표현하는

많고 많은 반지와 팔찌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씨는 지금

노트르담 드 파리

지방공연 진행 중입니다

 

 

 

 

이렇게 수줍어하다가

 

 

 

 

냅다 플뢰르 넘버 부르는

반전켕

 

 

 

 

반전매력 김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녹슬지 않은

러블리즈의 아카펠라 실력

 

 

 

 

데뷔 초에 아카펠라를

진짜 많이 했잖아요

여전히 그 실력 그대로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7년이 지나서

다시 만난 케이씨한테

런닝맨 애교 사태를 사과하는 유느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TsnsuT8OuiE?si=Nao5a2rYqEqEV4wQ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애씨와 예인씨의 티격태격은

너무 유명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숙소 생활 얘기하다가

룸메였던 미주씨한테

느닷없이 핵폭탄 떨구는 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주씨가 집순이라지만

그런 타입인 거 같아요

막상 밖에 나가면 즐기는 타입

 

 

 

 

핵폭탄 한 방으로는 부족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놀면뭐하니에서

미주씨가 이렇게까지

너덜너덜해진 적이

거의 없던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영화 나오면 꼭 봐야겠네요

<이미주의 입단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진짜 술을 얼마나 사랑하면

이런 별명이 붙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수정씨의 베이비소주도

나왔어야하는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주씨가 데뷔 초에

도도함을 밀었던 이유죠 이게

 

 

 

 

아 물론 지금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공중파에서

핵주먹, 꿀주먹 오픈하는 지애씨

ㅋㅋㅋㅋㅋㅋㅋㅋ

 

 

 

 

빵떡이라는 별명은

진짜 너무 찰떡이야

 

 

 

 

예인씨한테 지애씨가

고라니라는 별명을 붙여준 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때

 

 

 

 

유느님은 또 한번 고장났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얼마만에 보는 단체 아츄야

 

 

 

 

러블리즈 완전체 무대

진짜 얼마만이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그리고 이 때

큰수정씨한테 약간 감동받았다고 할까요

싱어게인3에서 아츄 혼자 부를 때

무대에서 좀 떨고 그런 게

아쉬웠는데

오늘은 멤버들도 있어서 그런지

제대로 보여줬어요

 

 

 

 

아츄 듣기 진짜 좋은 계절이죠

 

 

 

 

그리고 왼쪽 아래 보이시나요

명은씨도 챙겨주는 놀뭐 ㅠㅠㅠㅠ

 

 

 

 

진짜 지수씨의 이 파트도

얼마만인거죠

 

 

 

 

놀면 뭐하니가

이번에 편집이나 자막도

굉장히 신경을 많이 썼어요

 

 

중간중간에

멤버들 별명이나 이름들

노란색 글씨로 강조도 해주고

편집도 진짜 진짜 신경 많이 썼고

명은씨도 깨알같이 나오고 ㅎㅎㅎ

 

 

 

 

놀뭐도 군대로 만든 아츄 떼창

 

 

 

 

이 교차편집 뭐야 진짜

그리고 이 다음이 명은씨 파트인데

축제에서 Jin짜 만나고 싶다고

자막 봐 ㅠㅠㅠㅠㅠㅠ

 

 

 

 

완전체 무대 절대 진행시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보세요

깨알같이 JIN 나오는 거

 

 

 

 

카메라에 안 찍힐 때

서로서로 웃긴 표정 짓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즈하면 칼군무 아닙니까 진짜

 

 

 

 

근데 이게 진짜

거의 4년만에

놀면뭐하니 촬영하면서

이렇게 무대를 하는건데

 

 

 

 

중간중간에 삐걱거리는 건 있어도

 

 

 

 

이렇게 합이 딱딱 맞는 거 보세요

그동안 러블리즈가 진짜

얼마나 연습을 열심히 했으면

몇 년만에 합을 맞춰도

95% 이상의 완벽함을 유지하는지

 

 

 

 

널 많이 사랑해

지애씨의 안녕 킬링파트

 

 

 

 

오랜만이야 진짜

 

 

 

 

데스티니 캬...

 

 

 

 

와 진짜 눈물난다

농담이 아니라 진짜로

 

 

 

 

이거 진짜 축제 무대에 오른

러블리즈 멤버들 직관하면

그 자리에서 오열하겠는데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봄에 들으면 또 좋은

러블리즈의 노래

'지금, 우리' 까지

 

 

 

 

이게 진짜

몇 년만에 무대하는

러블리즈 맞나요

계속 단체활동했던 거 같은데

 

 

 

 

하지만 역시

몇 년만에 맞춰서 그런가

 

 

 

 

자리 찾아가는 미주씨

이게 무슨 주간아이돌

랜덤플레이댄스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큰수정씨

오랜만에 무릎 꿇고 일어나고

아...........

 

 

 

 

그리고 오랜만의 무대에

다들 감정이 벅차오를 때

 

 

 

 

너무나도 해맑은 예인씨의

라스트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러블리즈 완전체

진짜 반가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명은씨가 없는 아쉬움은

이거로 대체해볼까요

인터넷에서 주운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