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울프의 토크웨이브 모먼트 (T1)

2024. 5. 6. 02:11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SthpXlyr1sQ?si=aHcxhg5i7Jsjx5uH

 

 

 

지수씨가 게임을 좋아하는 건

이제 잘 알려진 사실이죠

지수씨가 치지직이나 아프리카에서

방송하는 거의 대부분이 게임이고

지수씨의 유튜브 채널에도

게임 컨텐츠가 주로 올라오니까요

 

 

그리고 롤에서는

나르와 T1에 진심인 편

그래서일까요

 

 

 

 

T1 컨텐츠에 초청받은 떠찌수

근데 배경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예 그냥 밀리오를 만들어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빠니형님은

이제 그만 행복하셔도 될 거 같은데...

 

 

 

 

아무튼 T1의 토크 컨텐츠에

당당하게 초청받은 러블리즈 서지수

이거야 말로 성덕 아니겠습니까

 

 

 

 

지수씨가 종종

본인이 예능이나 이런 컨텐츠들을

어려워한다는 얘기가 있었어요

본인이 말을 잘 하는 타입은

아니라나 뭐라나

 

 

 

 

근데 뭐랄까요

진짜 어떤 울렁증이 있는 사람 맞나?

막상하면 또 잘 하는 게 바로 떠찌수

 

 

 

 

근데 여기 호스트님들도

방송이 이렇게까지 길어질 거라곤

상상을 전혀 못하셨나봐요

 

 

많아야 2시간을 예상했다던데

까놓고 보니 3시간이라는

이 어마어마한 컨텐츠 ㄷㄷㄷ

 

 

 

 

게임 얘기도 많이 하고

그 외에도 여러가지 얘기가 많았습니다

게다가 무려 3시간

심심할 때 틀으면 꿀잼 보장합니다

 

 

 

 

그리고 이건 지수씨 맞춤 선물

젠장 이렇게 혜자로운 컨텐츠를

마구 만들어내는 T1을

숭배할 수 밖에 없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