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엘르 코리아 엘르동 : 떡볶이 말고도 다채로운 3월의 신당동 예인 움짤

2024. 5. 5. 06:04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2024년 3월의 엘르동

예인씨가 이번에 향한 곳은

https://youtu.be/J61P16lyQL0?si=TNeEOCJIDnbExJyW

 

여기는 일단 떡볶이부터 생각나죠

바로바로 신당동입니다

하지만 예인씨가

이번에 돌아다닌 신당동은

떡볶이 말고도 정말 다채로웠다

 

 

 

 

근데 아무래도 역시

신당동의 떡볶이는 무시 못하죠

ㅎㅎㅎㅎㅎ

 

 

처음 간 곳은

신당동 떡볶이의 원조라할 수 있는

마복림 떡볶이

 

 

 

 

남들이 보면

그냥 계란 귀엽게(?) 까는 영상인데

저는 배텐때문에

자꾸 움짤에서 깡깡 소리가 들려요

 

 

 

 

그리고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볶음밥의 민족 아니겠습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두번째는 카페 와일드덕

 

 

 

 

브런치 카페라서 그런가

뭔가 빵에 굉장히 진심인

그런 카페처럼 보였어요

 

 

 

 

겁나 맛있어 보이네 진짜

 

 

 

 

이번에 예인씨가 향한 곳은

 

 

 

 

세실앤세드릭 편집숍

 

 

 

 

뭔가 아기자기한 것도 많고

신당동에서 떡볶이 말고도

이렇게 매력적인 가게가 많다니

꼭 놀러가야 하지 않겠습니까

(라고 쓰면 엘르가 좋아하겠지?)

 

 

대표사진 삭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지막은 카페 파오리

 

 

 

 

이곳의 특징은

커피를 못 먹어도 괜찮다

커피만큼 맛있는

논커피 음료가 매력적

 

 

 

 

근데 엘르동이 진짜 전반적으로

영상미라고 할까요

그걸 진짜 기가막히게 잡는 거 같아요

 

 

 

 

평생 가자 엘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