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지애 x 수정 x 예인 : 트래블리 튀르키예 Part.1 (튀르키예 아이스크림, 케밥, 커피부터 솔트배까지)

2024. 5. 8. 11:12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이걸 이제야 포스팅하는군요

러블리즈의 확실한 꿀잼보장

쟤란빵 조합

러블리즈 지애 수정 그리고 예인

셋이 모여 튀르키예를 여행갔었죠

 

 

멤버들이 힐링을 얼마나 잘 하고 왔으면

여행갔다와서 한동안

튀르키예 얘기로 도배될 정도였으니 ㅎㅎ...

 

 

 

 

여행프로그램 국룰 아닙니까

출발 전 카메라

ㅋㅋㅋㅋㅋㅋㅋ

 

 

 

 

수정씨는 모자를 챙겼고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또 러블리주(酒)가 이렇게

 

 

 

 

이거 진짜입니다

마셔라 마셔라 마셔라 마셔라

술이 들어간다 쭉쭉쭉쭉쭉

 

 

 

 

튀르키예하면 또 유명한게

밀당하는 아이스크림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히 쟤란빵이라고 했는데

예인씨는 어디갔냐고요?

 

 

 

 

방송 나올 때는

스케줄때문에 늦었나보다 했었죠

근데 이게

정확히 무슨 스케줄이냐

명확하게 밝혀진 게 없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그 당시에 '소녀리버스'라고

버추얼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젝트

이런 걸 했었는데

하필 그거 촬영 날이라 늦었던 거로...

 

 

 

 

아무튼 나중에 오는 예인씨를 뒤로하고

여행의 또다른 묘미 기내식

 

 

 

 

저 미간찡찡은 진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갑자기 배고파지네

오늘은 스테끼 썰어야하나

(뭐래)

 

 

 

 

그리고 옆에서 얻어먹는 유지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기내식도 먹고

와인도 걸쳐주고 하면

 

 

 

 

웰컴 투 튀르키예

 

 

 

 

그러고보니 쟤란빵 숙소가

정말 장난아닌 숙소였다죠

 

 

 

 

아무튼 짐도 풀었겠다

 

 

 

 

본격적으로

튀르키예를 즐길시간 아니겠습니까

 

 

 

 

귀여워...

 

 

 

 

첫번째 케밥은

되네르 케밥

 

 

참고로 재란빵이 반한 나머지

배텐에서 노래를 불렀던 케밥은

다음에 계속...

 

 

 

 

아무튼 대만족한 쟤빵

 

 

 

 

대충봐도 험난해보이는 언덕

 

 

 

 

튀르키예의 커피에

제대로 반한 쟤쟤 수정

 

 

 

 

그리고

이 소금뿌리는 동작은

 

 

 

 

그렇습니다

 

 

 

 

솔트배 스테이크 먹으러 갔습니다

이거 예인씨도 왔어야 하는건데 ㅠㅠ

 

 

 

 

그리고 방송이라 그런걸까

 

 

 

솔트배가 직접 썰어서 먹여주는

서비스까지 받았다는 사실

 

 

아 여러분 혹시나 해서

이거 방송된 게

2022년이라는 건

감안하고 보셔야합니다

 

 

 

 

아 진짜 배고파지네

스테이크 썰어 먹는다 진짜

(아까부터 뭐래)

 

 

 

 

첫 날 일정을

솔트배로 마무리한 쟤빵

 

 

 

 

드디어 '란' 까지 합류

 

 

 

 

쟤란빵 상봉의 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장에서 공연도 즐기고

 

 

 

 

레몬맛 돈두르마를 노리는

유레몬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튀르키예 아이스크림의 묘미가

이런 거 아니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기야 왈츠까지 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인씨랑 수정씨도

된통 당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버스킹 구경하다가

같이 공연하게 된 수정씨

 

 

류수정 노래 잘하는 건

튀르키예 사람들도 아는구만

 

 

 

 

점점 무르익어 가는

쟤란빵의 튀르키예 여행

더 놀라운 이야기는 지금부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