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200320 V앱 움짤 : 꽃케이 생일 축하해 (Feat. 김케이식 오향장육과 시식단 류수정) (Lovelyz Kei gif : Happy Birthday!!)

2020. 3. 25. 22:28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www.vlive.tv/video/180960

 

[V LIVE] 🌸꽃케이 생일 축하해🎉🌸

V LIVE에서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www.vlive.tv

 

네... 시작은

평범한 생일 V앱입니다

 

리락쿠마를 좋아하는 케이에게

리락쿠마 케이크보다

더 잘 어울리는 케이크는

아마 없을 것입니다

근데 케이씨가 인사할 때

너 왜 같이 인사해?

뭔가 이 V앱 심상치 않다...?

 

네... 아무튼

오늘은 아주 특별한 V앱입니다

앞치마를 하고

 

양팔 걷어붙이고

머리까지 묶고

준비한 그것

김케이식 오향장육

https://www.vlive.tv/video/135411

 

[V LIVE]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6' 7화 ('Lovelyz Diary Season 6' EP.7 )

V LIVE에서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www.vlive.tv

 

(미안해요 수정씨)

(썸네일이 왜 하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최근(?) 리얼리티인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 6에서

소문만 무성하던

오향장육이 나왔었는데요

(맨 끝에 보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그 때보다 더 맛있는

오향장육을 위해

아주 단단히 준비하셨답니다

제주도 흑돼지에

케찹 마사지를 하고

 

마사지를 해줍니다

 

그리고 겉이

노르스름하게 익을 때까지

구워주면 됩니다

참 쉽죠?

하지만 기름을

너무 많이 두른 탓일까요

ㄷㄷㄷㄷㄷㄷㄷㄷ

리락쿠마야 이 일을 예견하고

고깔로 얼굴 보호하려고 한 거니

너는 다 계획이 있구나

(뭐래 이 바보가)

 

케당황

네 아무튼 익은 고기 꺼내주시고

이제 냄비로 갑니다

 

한국인의 필수 식재료 마늘과

케이 어머니가 구해주신 수삼

물은 고기가 잠길 정도로만

적당히 넣어주시고

굴소스도 넣습니다

요리는 맛있는 게 우선이라

케이씨의 계량은

'적당히' 입니다

짜면 물 더 넣고

싱거우면 간 더 치고

우리네 일상이죠 뭐

(화면 조정 중)

 

잠시 토크도 하면서 쉬었다가

중불로 푹 익혔다가

나중에 약불로 바꿔서

천천히 익히면 완성이랍니다

아까 리얼리티 V앱에도

막바지에 레시피가 있으니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생일 축하도

엄청 많이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멤버들부터 주변 친구들까지

모두들 사랑입니다

고기가 익을 동안

곁들여 먹을 파채를 준비해보죠

김케이식 파채만들기

파채, 참기름, 소금, 고춧가루

4가지로 쉽고 간편하게

파채는 너무 길은 건

목에 걸린다고 적당히 잘라주고

 

고춧가루와 참기름은

적당히 맞춰주시고

(....사실 이게 제일 어려운데)

소금으로 간을 해주면 끝

그리고 간이 골고루 벨 수 있도록

쉐킷쉐킷 해주면 끝입니다

한편 고기는...

와 저 빛깔...!!

이모표 김치도 썰어 준비하는데

뭘 보고 그렇게 놀라신 거예요?

아하

녹음하러 왔다 깜짝등장한 수정씨

본의 아니게 시식단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냄비 색깔이 바꼈죠?

한 2시간 정도 익혀야하는 거라

집에서 미리 만들어 놓은

오향장육을 요리하는 중입니다

요리 프로그램들도

엄청 오래 걸리는 건

다들 이렇게 편집하잖아요

저 황홀한 빛깔에

수정씨가 반했습니다

이 오향장육을 위해

고생이란 고생을 다했다고

어필하는 중입니다

.......;;;;;;

여러분

요리는 맛도 맛이지만

안전하게 합시다...;;

 

아무튼 맛있게 익은 고기

두께는 취향따라 썰어주시고

이제 먹을 일만 남았습니다

우유도 준비하고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우유 뭐하냐 진짜)

이제 진짜로

먹어봅시다

이 야들야들한 자태를 보십시오

저게 맛 없으면 이상한 거지

물개박수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기쁨의 하이파이브

오늘 완전 대박이라는데요

아 참 아까 요리하던 오향장육은

회사 식구들과 다정하게

나눠먹을 예정이랍니다

수정씨 진짜 맛있나봐요...

엇... 혹시...

이제 본격적인 먹방..?

류수정피셜

5점 만점 5점

수정씨가 맛있다면 맛있는 겁니다

그렇게 한참을

 

얘기도 하고

 

먹기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녹음 스케쥴 하러

수정씨는 이만....

빠이... ㅠ ㅠ

그리고 조금 있다가

케이씨도

노래 불러주시더니

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 할 시간

쿡방 시즌2 꼭 만나요 우리 제발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