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200317 인스타그램 : 류수정&정예인 - 아무노래 (Lovelyz Sujeong x Yein : Any Song Gif)

2020. 3. 20. 22:09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www.instagram.com/p/B91pTtznSeM/?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Lovelyz (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입니다.님: “기여운 내덩생들♡”

좋아요 7,970개, 댓글 161개 - Instagram의 Lovelyz (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입니다.(@official_lvlz8_)님: "기여운 내덩생들♡"

www.instagram.com

 

화요일 호스트였던

러블리즈 지애의 어벤걸스

이번주는 절친특집이라

멤버 둘을 데려왔는데...

장난아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엔딩이 지코의 아무노래였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춤을 추고 있는데

티키타카 무엇

이 딱딱 들어맞는 거 뭐죠

 

칼군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네이버 나우에서

카메라 촬영분 막 틀어주던데

혹시 이것도 나오려나 모르겠네요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