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류수정 x 정예인 : 200220 아이돌라디오 (Lovelyz Sujeong x Yein : Idol Radio Gif)

2020. 3. 15. 11:53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www.vlive.tv/video/175470/playlist/176439

 

[V LIVE] 'IDOL RADIO' ep#506. 상암동 불주먹 (스페셜 DJ 러블리즈 수정&예인 with 로켓펀치)

V LIVE에서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www.vlive.tv

 

아이돌 라디오 스폐셜 DJ로 출격한

러블리즈 수정 & 예인

그리고 게스트 로켓펀치

울림이 라디오를 장악했다!!

***

러블리즈 위주의 글이라

로펀님들 움짤이 없어요

죄송합니다 ㅠㅠ

***

DJ 수정도

굉장히 잘 어울릴 것 같은데

흐음... 고정 각 아닙니까

(네?)

아무튼 본격적으로

시작을 해볼까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이렇게 두 분 불러주신

아이돌라디오는 사랑입니다

 

몇 번 해봐서 그런지

이젠 아주 능숙해요

게스트에 딱 맞는 액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펀치 펀치

 

갑자기 분위기

아이엠그라운드

(화면 조정 중)

본격적으로 뭔가 시작되는 걸까요

 

어 잠깐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MC고란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겨울나라3 생각나는데요

골목길과 탄띠로

무대를 뒤집어 놓았었죠

(화면 조정 중)

YEAH

답답한 귀를

빵 뚫어줄 신곡이라는 걸까요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 썬글라스 진짜

뿌이뿌이뿌이뿌이

 

아니 근데 예인씨 안경도

너무 사기 아니냐고요

ㅠㅠ

 

 

MC 빵떡

MC 고란

힙합 조합이었네

(뭐래)

 

아무튼

꿀잼으로 가고 있는 라디오

엄지척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갑자기

시작된 팀별 대항전

 

그리고 연기

 

이건 진짜 라디오 들어보세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진 팀의 벌칙은 안마였는데

누가 벌칙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배님 괜찮아요

반대로 반대로 반대로 반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MI)

로켓펀치가 원래 6명인데

한 분이 부상으로 못 나와서

예인씨가 용병을 했습니다

네...

아무튼

아이돌라디오를 뒤집어 놓으셨고요

항상 꿀잼방송되는

아이돌라디오

정말 큰 사랑입니다

수동 엔딩크레딧에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 조합 너무 재밌잖아요

아이돌라디오 님들

한번 더 불러 쭤요! 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