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지애로그 : 네이버나우 어벤걸스 브이로그 움짤 (Feat. 로켓펀치) (Lovelyz Jiae V-Log Gif)

2020. 3. 18. 15:23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yrSN5jjrcqU

 

 

어느 화요일의 어벤걸스 브이로그

러블리즈 유지애 편

쟤하

지애로그다 ㅠㅠ

어벤걸스 하면서

한번쯤은 나오지 않을까 싶었는데

이렇게 짜잔하고 나왔네요

ㅠㅠ

어벤~걸스!

잠깐만요

이거 너무 귀엽....

(심쿵)

덕분에 화요일 밤에는

시간이 후딱 갑니다

옆에 누가 있냐고요?

아직 브이로그가

어색한 것만 같은 로켓펀치

오른쪽부터

소희, 다현, 연희

울림 걸그룹 ㅠㅠ

그리고 사진찍기

 

와우

 

 

(화면 조정 중)

 

본격적으로 방송준비하는

프로페셔널 쟤쟤

이건 꼭 음성으로 들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 진짜 꿀잼이었는데

조금 산만한 것 같았지만

뭐... 재밌었어요

갑작스런 진행 칭찬에

몸 둘바를 모르는(?) 쟤디

 

다행이도 방송이

마무리가 잘 되었습니다

브이로그도 마무리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뭘 숨기고 계신겁니까

 

그리고 이건

그 날의 사진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