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사진/움짤] 서지수 x 케이 x 류수정 : 배틀트립 (Lovelyz Jisoo x Kei x Sujeong Battle Trip Gif)

2020. 5. 9. 16:14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일단 미리 알아두셔야 할 것은

https://tv.naver.com/v/12131163

 

걸그룹 먹방의 진수를 보여줄 여행 설계자 지수&케이&수정의 오케이 투어!!

배틀트립 | 걸그룹 먹방의 진수를 보여줄 여행 설계자 지수&케이&수정의 오케이 투어!!

tv.naver.com

 

러블리즈가 최근에

배틀트립을 나오긴 했는데

케이가 금발입니다.

I Go 때라는 얘기인데

작년에 찍어둔 배틀트립

올해 1월 말에....

(얼마나 밀린 거야 이건?)

근데 또 혼란스러운 건

여긴 또 왜 흑발켕이야

이건 여행을 갔다 오고 나서

그 다음에 인트로를 찍은 건가요

아무튼 좋습니다

일단 갔다온 게 어딥니까

ㅎㅎㅎㅎ;;;

러블리즈 좀 자주 불러줘요 KBS

(...응?)

 

 

근데 이 조합의 특징이라면

케이만 배틀트립 경험이 없....

(ㅠㅠ)

그래서 오늘의 컨셉은

본격 케이 위주로 가는

5K 특집

케이의 오감만족을 위한 여행

일단 여행은 역시

먹고 시작해야죠

왜요

원래 금강산도 식후경이랬습니다

뭔가 엄청 맛있어보이는데...

 

다음 코스는

갑자기 한복?

 

 

네... 이 다음 코스는

전통 악기인 가야금을

미니 사이즈로 만들어보는

체험을 하는 코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줄을 잘 엮어야하는데

좀처럼 엮이지 않는 것만 같은 짝뚜와

뭔가 단단히 진도를 놓친 것만 같은 짓뚜

 

그래도 멤버들의 한복만큼은

 

지수 아씨 ㅠㅠ

 

포스는 거의

가야금 장인입니다

 

다음 코스는

인생 카페를 찾아 떠납니다

 

인생샷도 남겨보고

 

아니 근데 사실

뭘 찍어도 작품 아닌가요

 

요즘 박물관에서

조각상 도난 신고가

그렇게 빗발친다는데...

 

죄송합니다

음... 카페에 강아지도 있나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인생 샷도 인생 샷인데

 

카페는 역시

음료와 디저트도 중요하죠

 

과연?

 

감격 x 211

 

 

짝두가 다음 코스로

아주 야심차게(?) 준비한 그 곳

60초 후 공개됩...

(퍽퍽퍽)

응!?

잠깐만요 저거 설마

잠깐만요

이건 반칙이야 무조건 5K잖아

이것은

말이 안 나오는

그런 맛이다

역시 이게 빠질 수 없어요

왜 갑자기 땡기지

(화면 조정 중)

 

아침은 해장.....이 아니고

또 다른 진미인 국밥으로

하루를 알차게 시작합니다

 

그 다음에는 또

지역만의 정취가 느껴지는 카페로...

 

사실 여기까진

에피타이저였다고 해도 좋습니다

그 다음에 러블리즈가 향할 곳

그곳은 바로

응?

 

카트!!!

 

안전운전하는 케이

갑자기 분위기 카트라이더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엄청은 아니더라도

뭔가 많이 해 본 느낌...

이건 진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석으로 역전 각

잡을 수 있을 것만 같은 케이

TMI)

케이는 카트 별장갑이라고...

근데 이게 아마 옛날 기준이면

어.... 쫌 한 게 아닌데...?

소싯적에 날아다녔다는 케이

그러니까 울림은 단체 V앱으로

4:4 카트 아이템 팀전하자

울림 보고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달렸으면

또 다시 배를 채워야하지 않겠습니까

(뭐래)

 

아니 근데 케이씨 대체 뭘 보고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짝뚜는 정말...

먹방 찍어야 해요...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