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200330 V앱 움짤 : 삼성 Z플립 언박싱 (Lovelyz Yein Gif)

2020. 5. 16. 13:13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www.vlive.tv/video/182587

 

[V LIVE] 내인생 첫 Z플립 언박싱☆

V LIVE에서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www.vlive.tv

삼성이 아이돌들한테

스마트폰 최신 기종을 뿌려서

V앱 화질이 좋아졌다나 뭐라나

그런 얘기가 있는데...

러블리즈한테도 도착한 것 같네요

혹시 모르죠 필요해서 본인이 샀을지도

오늘은 예인씨의 Z플립 언박싱

 

어... Z플립 설명중입니다

누가 이렇게 하냐 삼성

(뭐래 이 바보가)

칼을 쓸 때는 조심하도록 합시다

작품이 짜개지기 않도록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대충 접히는 스마트폰이라는 내용)

(화면 조정 중)

 

(대충 Z플립 안내서 얘기하는 중)

이것이 갤럭시 Z플립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 Z플립 신기하게 보는 중)

(아 대충드립 작작쳐)

 

자 아무튼 이렇게

필름도 벗겨냈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Z플립이 신기한 예인씨

전원 잘 들어오네요

 

놀라는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성 보고 있냐

여기 이렇게 유능한 홍보 인재가 있다

(뭐래 진짜)

그리고 깜짝 등장한 손님

러블리즈 유지애

쟤--하

멤버들 중에서

Z플립 가장 먼저 알아본 멤버

이젠 스마트시계까지 맞춘다는

뭐 그런 얘기도 있습니다만...

지애씨는 배텐하러 이만...

(선물이 이거였습니까, 쟤디)

(감사합니다!!!)

(뭐야 진짜)

 

거의 홈쇼핑인데...

자 이 Z플립 보세요

접었다 폈다가

그리고 이렇게 놓고

셀카를 찍을 수도 있답니다

(화면 조정 중)

Z플립 얘기는 여기까지였고

나머지 시간은 소통하는 시간 ^^;;

그래도 오랜만에

옝니 V앱이라 좋았다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도 파이팅합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