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200330 V앱 : 서지수 x 케이의 5분 먹방 (Lovelyz Jisoo x Kei Gif)

2020. 5. 16. 13:29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www.vlive.tv/video/182593

 

[V LIVE] 🦊🌹

V LIVE에서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www.vlive.tv

언박싱 V앱 끝난지

얼마나 됐다고 급하게 온(?) 5분 먹방

이걸 다 5분안에 먹겠다는 게 아니라

단지 방송시간이 5분일 뿐입니다.

뭔가 급하게 진행된 것 같은 이 V앱

그리고 심상치 않은 카메라워킹

오늘의 음식은

대충 분식집 한 상입니다

 

그리고

오늘의 먹방 멤버는

러블리즈 지수, 케이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5분 동안 특별한 건 없고요

괜히 다급해 보이는 게 포인트입니다

 

중간중간 맛 표현도 필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약간 여담인데

이것이 케이씨의 사복인 걸까요

평소에도 엄청나게 챙겨입는다는데

ㄷㄷㄷㄷ;;

지수씨의 언니미 뿜뿜 터지는 모멘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천히 먹어요 케이씨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카메라 바깥에서 엄지척을

주고받는 저 멤버 예인씨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엔딩은

밥파고 엔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