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200521 V앱 움짤 : 해피 쟤쟤 데이!! (Lovelyz Jiae Gif : Happy Jiae Day!!)

2020. 5. 25. 22:23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www.vlive.tv/video/192299

 

[V LIVE] HAPPY JIAE DAY

V LIVE에서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www.vlive.tv

5월 21일은

유지애탄신일이라고 읽는다고 합니다

러블리즈 지애의

28번째 생일날

 

꽃이랑 케이크랑 장식이랑

있을 건 다 있다구요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지애의

생일 축하합니다

(환호)

(박수)

(기도)

케이크 촛불 부는 거로 마무리

 

소소한 V앱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자주 볼 수 있는 게 어딘가요

(랜선이라도)

(화면 조정 중)

그러고보니 지애씨뿐만이 아니고

러블리즈 멤버들이

단체로 인스타를 차례대로 만들었죠

곧 또 생일 다가오는

예인씨도 인스타 만들었구요 ㅎㅎ;;

음... 잠깐 찌뿌둥할 타이밍에

우리 같이 스트레칭 해볼까요?

(응?)

그리고 역시 케이크는

먹어야죠

ㅎㅎㅎㅎ;;;;

케이크가 겉도 화려한데

안에도 뭔가 꽉 차보이네요

 

와 진짜 꽉 차있네

어디 케이크인지는 몰라도

괜히 생각나겠는걸

 

그리고 게스트(?) 포니

포니 염색한 거 알아줍시다

(엄지척)

 

 

음... 글쎄요...

바라만봐도 기분 좋아지는 건

이런 거 아닐까요

ㅎㅎㅎㅎㅎ;;;

타이거아이즈...!?

 

 

아주 조금 쪼오금 늦었지만

그래도 쟤쟤님 생일 진심으로 축하하고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오래오래 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