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지금, 방구석 1화 : 이번엔 마피아 있는 마피아

2020. 6. 21. 23:34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www.vlive.tv/video/185004

 

[V LIVE] 피도 눈물도 없는 러블리즈의 마피아 색출 현장 | 러블리즈(Lovelyz) 지금, 방구석 Ep.1

V LIVE에서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www.vlive.tv

 

본격 러블리즈 미니 예능 리얼리티

지금, 방구석

 

러블리즈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오프닝

 

박명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예능 아니랄까봐

 

뒤로 가면 갈 수록...;;;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마피아 있는 마피아입니다

 

경찰과 의사도 나왔군요.

누군가는 마피아입니다

(경찰 1, 의사 1, 마피아 2, 시민 4)

 

하지만 오늘도 전투모드

급기야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조정 중)

 

다들 찾으라는 마피아는 안 찾고

의심만 하고 있는 와중에

케이가 왜 이러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없이 사는(?) 시민 미주는

마피아로 의심되는 케이 흉내를 냅니다

 

아무래도 케이가

저승행 버스를 탈 모양입니다

순수케이 오늘도 먼저 가지연

하지만 오늘의 마피아는

케이 x 예인

시민팀이 분전하고 있어요

그리고 그 날 밤

같이 저승행 버스 탄

분노의 유지애

음... 지난 프리뷰의

이 장면이 오버랩 되는 군요

 

그렇게 마피아는 모두 잡혔다고...

(화면 조정 중)

 

이번엔 룰을 바꿔서 1:7

혼자 다른 키워드를 가진 사람이 마피아

누군지 알 거 같은 유지애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띵-----

 

게임 너무 시시하게 끝낸 것 같죠?

그런 러블이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달려라 철가방 게임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다음주나 되야

불고기맛(?) 진라면의 실체가

나오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