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지금, 방구석 2화 : 방구석 유잼 리얼리티

2020. 6. 21. 23:36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YTmYhjZjIYQ

 

러블리즈의 미니 리얼리티

'지금, 방구석'

러블리즈 다이어리7이 현실이 되었고

뭔가 촬영하는 것만 같은 이 순간

미니 리얼리티를 복습해봅시다

참고로 오늘의 에이스

그리고 이 분은 대체

뭘 잘못 먹은 걸까요

일단 철가방 게임에서

소울씨가 매우 엄청 치고 나갑니다

VICTORY

철가방이 보일락말락하는 게

이 게임의 중요한 포인트죠

명은씨 표정을 보아하니

꽤 감질나게 컨트롤하나봐요

사실 이건

프리뷰 마지막 장면에서

이어지는 겁니다

불고기맛 진라면이라...

궁중라볶이라면 가능할지도...;;;

(응?)

(심쿵)

지수 +1점

이 혼란을 틈탄 원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게임은

'세상에 없는 음식' 고르면 되는 게임

별 이상한 음식들 다 나오는 가운데

명은씨가 있는 걸 지목...

근데 '번데기 와인'이 진짜 있기는 해요?

케이씨가

누텔라 간장게장이라는

듣도 보도 못한 혼종을 지목해 통과

딸기잼 치킨은

신호등 치킨을 탄생시킨 한국인들에게

어쩌면 당연히 존재하는(?) 메뉴였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번엔 재료 골라서

제작진이 만들라는 음식을

직접 만들어 먹으면 됩니다

순서는 눈치게임인데

벌써 2명 아웃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도 둘이 같이 말하다 아웃

오늘의 우승자 김케이

참고로 재료를 고르는 동안...

야자타임이 허용됩니다

등수 = 권력

 

다음 차례를 위해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주씨가 분노하는 이유

2등 정예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럽다7에도 야자타임 넣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차례차례 순서가 오지만

언니라인은 고통받는 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기야 애교까지 시전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최후의 1인(=꼴찌)은 지애씨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생존을 위한 애원

그리고 희비교차

메뉴가 샌드위치거든요

근데 소울씨 월드컵 진출했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추냉이를 선택한 자의 부러움

 

그래도 나름 선방한 소울씨의 샌드위치

 

문제는 고추냉이 샌드위치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4라인도 나름 선방

초코시럽 가져간 명은씨의

빠삐코빵(?)

볶음김치와 고추장을 활용한

짝뚜의 샌드위치도 합격

예인씨의 고추참치 샌드위치도 통과

 

사실 샌드위치는 페이크고

샌드위치를 만들면서 할 행동 예측하기

'마이너리티 리포트' 게임

 

자기의 행동을 예측한 것에 놀란 소울씨

94라인은... 음.... ^^;;;

마지막 벌칙은 복불복 게임

그냥 오렌지 주스 vs 소금 오렌지 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짧았지만

재밌었던 러블리즈 미니 리얼리티

'지금, 방구석'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