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200528 지애의 보이는 브이라디오 움짤 (Lovelyz Jiae V App Gif)

2020. 5. 30. 22:02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www.vlive.tv/video/193718

 

[V LIVE] 지애의 보이는 브이라디오

V LIVE에서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www.vlive.tv

이젠 쟤디라는 별명이 자연스러울 정도로

러블리즈 지애의 라디오 진행력은

이제 다들 아시잖아요

어벤걸스에서 정말 잘 하고 있다는 거

 

 

근데 이 날 방송은

역대급 귀여움의 총집합이었다고나 할까요

 

 

타이거 아이즈 따라하는데

왜 아기호랑이가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심쿵주의' 경고를

써 놓을 걸 그랬나요?

하지만 이미 늦어버린 걸요

 

 

이거보고 심쿵 안하는 사람 있으면

정말 냉혈안이야 그 사람 ㅠㅠ

이 러블리한 지애를 보고

누가 심쿵 안 해!!!!

 

 

아니 근데 주제가 홈캉스였는데

음... 집에서 이렇게 춤추는 것도

홈캉스일 수 있죠 뭐!!

(화면 조정 중)

 

 

그러고보니 러블리즈한테도

여름 노래가 하나 있었네요

<여름 한 조각>

(와그작!)

 

 

이건 미묘미묘해잖아요...

이거도 장난 아니게 귀여운....

 

 

(심쿵 x 521)

 

 

이 방송 만약 풀버전

돌려보실거면 정말 각오하세요

이 세상 귀여움이 아닙니다

 

 

이 세상 귀여움이 아니면 뭐겠어요

이게 바로 천사라는 거죠

(....와 핵노잼)

죄송합니다

 

 

아니 근데 진짜

이걸 보고 어떻게 심쿵 안 해

 

덕후가 똑같은 말만 반복하는 건

그만큼 이 귀여움이 정말

이 세상 귀여움이 아니기 때문이라고요

(그 귀여움을 말하는 거 자체가 큐트하지 않다!!)

(뭐래?!)

(화면 조정 중)

네... 아무튼...

러블리즈 지애의 브이라디오 중

역대급 귀여움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