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지금 방구석 프리뷰 : 마피아 없는 마피아

2020. 6. 21. 23:25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의 미니 예능 리얼리티

지금, 방구석

https://youtu.be/HCHiAVhj6VY

 

ㄴㅇㄱ을 외치게 하는

러블리즈의 저세상 마피아게임

일단 시민이라고 외치고 보는 미주

뭔가 어색한 띵근시민

옆집 지애의 팩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집 뒷집 가리지 않고

의심받는 명은

재판에 거의 올라갈 기세인 명은은

변론 아닌 변론을 시도해 보지만

(명은이 당했습니다)

하지만 마피아 없는 마피아라

죽은 사람이 곧 마피아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인을 지목합니다

그러다가 아닌 거 같아서

바꿔달라고 하는데 갑자기 정색하는 이유가

김케이(26) / 경찰

특징 : 아무것도 모르지연

경찰이 너무 순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애가 충만하 예인까지

 

이 마피아 게임

제대로 끝날 수나 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게임 진행이

이상하게 흘러간 듯

놀라는 짝뚜와

 

모두까기 태세에 돌입한 지애

 

너무 충격받은(?) 나머지

소울에게 붙습니다

이 상황에서 마피아라고 하면

정말 뒤집어질 지애와

마찬가지로 억울함 폭발할 짝뚜

그리고.....

지수는.... 갔습니다....

(꺼이꺼이)

무고한 시민이 죽어나는 것은

경찰이랑 의사가

제대로 하지 못해서 그런 것이다

예인아!!!!!

(거의 일로와 급인데)

 

급기야 마피아 없는 거 아니냐고

막내라인이 의심을 하기 시작하지만

중간에 명은이가 던진 떡밥이

다시 혼돈으로 몰고갑니다

첫날밤 명은에게 지목당한

미주가 이제야 진실을 목격합니다

얘가 날 죽인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차례인 줄 알고 일어난 케이는

이 난리통을 보고도 아무 것도 모르지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충격받은 지애

자기 말 안 들어주면

정말이라도 난리날 것 같은 수정

그리고 이 모든 혼돈의 주범

러블리즈 마피아영화제(?) 여우주연상

J I N

그럼

진라면 불고기맛을(?) 찾으러...

다음 방송을 기다리겠습니다

 

예고편 보니까

예능 단골 코너들은

전부 정복하려는 거 같아요

개꿀잼 예상되니

우리 모두 챙겨보기로 해요

<< On Air >>

4/10(금) PM 9

4/17(금) PM 9

러블리즈 유튜브 / V Liv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