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어벤걸스의 영원한 화요일 호스트, 쟤디 고생 많았어요

2020. 7. 15. 00:43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2020년 1월 2일

네이버 나우에서 결성된

어벤걸스

 

https://pelzfan.tistory.com/62

 

[러블리즈 유지애] 어벤걸스 (with 오마이걸 효정, 우주소녀 다영, 에이프릴 나은, 여자친구 은하,

​ ​ 이 조합 절대 찬성입니다 러블리즈 지애 오마이걸 효정 우주소녀 다영 여자친구 은하 그리고 에이프릴 나은까지 ​ 잘나가는 걸그룹 모두 모아놓은 네이버 나우의 '어벤걸스' ​ ​ ​ ​

pelzfan.tistory.com

 

러블리즈 지애는

화요일 밤 10시의 호스트로

2020년 1월 14일부터

지금까지

6개월의 긴 시간 동안

어벤걸스를 진행해왔었는데요

 

아쉽게도

오늘 2020년 7월 14일을 끝으로

어벤걸스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도 있는 법이고

뭐.. 그런 겁니다.

 

어벤걸스하는 동안

러블리즈 완전체가 안 나와서

그건 살짝 아쉽기도 하지만

 

 

 

 

그래도 간간히

멤버들이 라디오에 나와서

스튜디오를 휘젓기도(?) 했고요

 

 

 

막내라인

러블리즈 수정 & 예인

지애 마음 속 3번 출구에서

금방이라도 뛰어와줄

든든한 게스트였죠

ㅎㅎㅎㅎ;;;

 

 

 

맨 처음에는

핵주먹이라는 별명답게

청취자들에게 사연을 받고

혼내주는... 네...

그런 코너도 있었어요 ㅎㅎㅎㅎ;;;;

 

 

근데 어느 순간부터

악기천쟤가

되어있더라고요

(오타 아니야 이 사람들아)

(강북구 리코더 맛 좀 볼테냐)

(.........그만)

 

 

(와!)

 

 

 

 

근데 진짜

악기도 별의 별 악기가

거의 다 나온 거 같아요

 

실로폰.... 아니 글로켄슈필에

하모니카에 리코더에

손으로 간단히 할 수 있는

모든 악기란 악기 총출동

 

그건 그렇고

이 사진은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서

큰일났다...

 

이제 화요일 밤 10시에

러블리 쟤디 못 봐서 어쩌냐

엉엉엉엉엉엉엉엉

(그만 울어 이 바보야)

(화면 조정 중)

 

 

아무튼

1월부터였으니

겨울부터 봄을 지나

이제 여름이 무르익어갈 때인데

 

그래도 1년의 절반을

러블리즈 지애와 함께했습니다

 

이건 진짜

정말 적지 않은 시간이고

1개월에 4주 4번이면 4시간

그게 6개월이니까

무려 24시간 하루라고요 하루

ㅠㅠ

 

그리고 화요일이면

주말에 충전했던 에너지가

슬슬 방전되기 시작할 때거든요

그 때 사알짝

충전해주는 게

어벤걸스였는데...

(화면 조정 중)

 

까를로스 얘기 안 하면

까를로스가 섭섭해하겠죠?

러블리즈 지애와

환상의 콤비를 이룬 까를로스

 

지애의 연기와

까를로스의 끼가 어우러진

'이 음악 찾아가세요' 시간

(날 찾아가~.)

 

어.... 이제보니

최다 게스트는 빵떡인 거로

ㅎㅎㅎㅎㅎㅎ

 

근데 진짜

이제 화요일이 서운해서 어떡해요

그래도 밤에 들으면

한 시간 후딱 지나가면서

적당히 씻고 자면 딱이었는데

 

 

이젠 책이랑 친해지라는 계시인가...

아직 책장에서 안 읽은 책이 한 가득...

(응? 뭔 소리야 이게)

 

아.. 이제 이 사진도

나우가 안 올려줄 거잖아

엉엉엉엉엉엉엉엉

(뭐래 진짜 그만 울어)

 

트라이앵글도 있었구나

그러고보니 캐스터네츠도 했던 거 같은데

정말 손으로 할 수 있는 거 다했네요

 

 

근데 이제 이거 못 본다고

엉엉엉엉엉엉엉엉

(핵주먹 펀치!! 그만 울어!!)

 

 

아무튼...

덕분에 올해 화요일은

삭막한 밤하늘에

별이 하나 더 떠있게 되었고

 

많이 즐거웠습니다.

 

오늘 문자보냈다가 잘린

삼행시로 마무리나 해야겠다

(주접이 될 수도 있음)

 

유리같이 맑고 투명한 지애님

 

지금 이렇게

잠시 헤어지지만

애정하고 좋아하고 사랑하는

나의 작은 연인 유지애님

정말 고생 많았어요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