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러블리즈 틱톡

2020. 8. 14. 15:22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한테도

틱톡이 있을 줄은...

https://www.tiktok.com/@lovelyz_official?

 

Lovelyz_Official (@lovelyz_official) 공식 TikTok | Lovelyz_Official 님의 최신 TikTok 동영상 시청

TikTok (틱톡) 의 Lovelyz_Official (@lovelyz_official) 님 | 좋아요 228.6K개. 팬 48.7K명. Lovelyz_Official (@lovelyz_official) 님의 최신 동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www.tiktok.com

 

공격적으로 틱톡을 활용하고

그 정도는 아니고

그냥 어쩌다 생각나면 한번씩 써볼까

이 정도인 것 같아요

 

지애씨가

노래 부르는 틱톡이 있네요

 

하지만 앞으로 나올 틱톡에 비하면

이거는 꽤 정상적인(?) 영상입니다

 

이런 거라던가

 

 

요런 거....

 

 

 

아니면 또 이런....

크흠흠...

 

그렇다고 러블리즈 틱톡이

엽기 병맛 코믹스....

이런 거만 있는 건 또 아니고요

 

이렇게 필름이라던가

하트뿅뿅이라던가

 

수고했어 오늘도

이런 거도 있어요

(화면 조정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진짜

별 희안한 거 다 있네요

그러면

메리 크리스마스

(뭐래 이 바보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