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추억의(?) 뮤비뱅크

2020. 8. 14. 15:27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뮤직뱅크 MC모음 아닙니다

KBS 이 방송국놈들

왜 이름 비슷하게 지어가지고 ㅡ.ㅡ;;;

옛날 옛날에 뮤비뱅크라고

아주 소소한 음악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옛날 옛날이래봤자 5년 전)

(.... 옛날 맞네)

그냥 인터뷰도 하고

이렇게 뮤비 소개도 하고

정말 소소한 음악 프로그램이었죠

인턴(?)이라면

인턴일 수 있는

러블리즈 케이의 풋풋한 데뷔 초

(아츄 전이니까 완전 데뷔 초)

그래요

케이씨가 저걸 다 갖춘

사기캐릭터라니까요..

 

근데 이게 방송 편성대가

제가 기억하기로

심야에 했던 거로 기억하거든요?

그래서 자주 나오던 멘트가

'자면 안 돼요~'

(화면 조정 중)

새벽에 꿀 떨어지는 방송이라...

 

누가 졸겠...zzzz

(저기요?)

가즈아!!!!

갑자기 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자면 안 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