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뮤지컬 태양의 노래 미니인터뷰 움짤

2021. 4. 5. 16:21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요즘 러블리즈 케이는

뮤지컬 태양의 노래 맹연습 중입니다

 

연습하다가 V앱도

잠깐 키고 말이죠

ㅎㅎㅎㅎ;;;

https://youtu.be/h20cAlG5xpU

 

오늘은 김해나 인터뷰 움짤

액션!

첫 번째 뮤지컬 '서른즈음에' 이후로

두 번째 뮤지컬이 되겠습니다

4년만에 뮤지컬로 돌아왔네요

짝짝짝짝

^~^

 

해나는 연습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오랜만의 뮤지컬이라 그런지

케이씨 아주 불타오르고 있습니다

케이씨 직업만족도는

320%아니었나요

아닌가

ㅎㅎㅎㅎㅎㅎ

(뭐래)

러블리즈 케이와 해나의 공통점

음악없이는 못 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타치는 해나를 위해

열심히 기타를 배우는 케이

굳은 살이 생긴다는 건

그 만큼 많이 치면서 연습한다는 거겠죠

아 역시 이래서 김케이하는 겁니다

귀엽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에 있는 유튜브 채널 주목해주세요

케이 말고도 다른 배우님들도

언제 깜짝등장할지 모르니까요

김케이 뮤지컬

5월이면 본다 5월이면...

그 때까지 나쁜놈은

제발 없어져라...

여기서 더 나빠지지만 마...

나 뮤지컬 봐야한단 말이야

진심이다...

마지막까지 귀여운 케이

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