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아이콘칩스 스티커 움짤

2021. 4. 5. 17:59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Poek9TeqBBg

 

스티커라고 쓰고

빵놀 컨텐츠라고(?) 읽는

러블리즈 류수정의 스티커 타임

 

이 스티커 컨텐츠는

정말 알다가도 모를 컨텐츠입니다

러블리즈 단체로도 한번 나왔다만

솔로로 이렇게 나오긴 또 처음이거든요

도대체 무슨 얘기들이 나왔을까요

 

 

시작부터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빵떡이라는 얘기잖아요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러블리즈 때와 솔로 때의 느낌은 다른 거겠죠

 

빵떡이라는 별명을

오해했었다고는 하지만

이젠 좋은 의미라는 거 안다고 하네요

거봐요 스티커 이런다니까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무쌤의 주문

: 넌 호랑이다!

수정씨의 노래방 애창곡 중 하나는

에이핑크의 '몰라요'였다

항상 불렀다고 하네요

(화면 조정 중)

실물은 완벽한 V라는 건가요

(아니야 성숙함이다 이 바보야!!)

 

섹시큐티에 어울릴만한 노래가 있죠

The 라고 미주 x 수정 x 예인 유닛곡

 

youtu.be/0arobqPg6rg

 

러블리즈 레전드 곡은 '지금, 우리'다

사랑 3부작의 마지막 엔딩을

화려하게 했던 곡이었죠

오케이

내일 점심은 국밥이다

(뭐래)

(화면 조정 중)

 

장난스러운 질문들이 많기는 한데

그래도 너무 장난스러운 것들은 아니고

적당히 좋은 질문들도 잘 섞여있어서

재밌는 컨텐츠죠 ㅎㅎㅎ;;

 

 

 

근데 사실 여기가 빵놀의 절정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직접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앨범은

여러가지 골라듣기에 좋습니다

말 그대로 정말

'이 노래들 중에 니 취향 하나 있겠지'

타이틀 곡 빼고 추천드리는 노래는

'42=' 랑 '자장가'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