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2020 드림콘서트 비하인드

2021. 7. 16. 00:08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작년 드림콘서트는

온라인 콘서트 방식으로

진행이 되었는데요

다행이도 가수들의 무대는

케이블에서 조금 편집해서

방송을 했었죠

 

 

 

 

일단은 가장 최근에 활동했었던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오랜만에 보니까

러블리즈 너무 멋있어요

 

 

그리고 귀여운 인트로로 시작한

러블리즈의 여름 한 조각

 

이번 '여름 한 조각'이 특별했던 건

부상으로 합류하지 못했던

러블리즈 진의 합류

완전체 와그작을 볼 수 있다

이 말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그작!

하지만 엔딩은

못 본 거로 해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스폐셜 스테이지로

'태연'님의 'Happy'를 커버한

케이의 솔로 스테이지까지

이번 드림콘서트 정말 알찼네요

우리가 서로 만났으면 더 좋았을 것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youtu.be/23NDkgPG7uQ

 

 

그리고

러블리즈 드림콘서트 비하인드

우선은 스폐셜 스테이지

준비중인 케이씨

저는 지금 러블리즈 컴백이

이제 정말 코 앞이라서

정말 행복한 걸요

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즈 무대를 위해

다시 변신할 예정인(?) 케이씨

아 뭐야 이렇게 갑자기

뿅! 하고 나오기 있어요?

너무 놀랍고 귀여워서

심쿵사 당했잖아요!

(...주접이야?)

굉장히 샤랄라합니다

지애씨도 소감을 말하는데

저기 뒤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흔들린 거 기분 탓이에요

여러분들 기분탓이라니까 ㅎㅎㅎㅎ

기분탓 아닐 수도 있습니다

역시 울림핵주먹

(아니야아!!!!)

절대 소울씨를 응징해서 행복한 게 아니라

오랜만의 무대라서 행복한 겁니다

도도하고 새침한 지애씨 ㅋㅋㅋ

그리고 저 에스닉을 외워두십시오

지애씨 말로

에스닉이 러블리즈와 잘 어울린다

뭔들 안 어울리겠냐만... ㅎㅎ;;

명은씨도 오랜만의 무대가

매우 신나는 것 같습니다

우리가 없어서 아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여름 한 조각'을 위해서라도

본방사수 꼭 해달라는 명은씨

아니 이거 진짜 레전드입니다

완전체 여름 한 조각

이거 진짜

아무때나 볼 수 있는 게 아니야

ㅠㅠㅠㅠ

팬들은 예인씨 보면 운다던데

예인씨 보는 게 너무 기뻐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로 가는 러블리즈

사전녹화 끝내고 돌아오는 러블리즈

오늘 베이비소울 캐릭터

코미디언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부터

지금까지 계속 되는 것만 같은

본격 슈퍼스타 김케이 따라하기

김지연씨 혹시 보고 있으면

인스타에 이번에 컴백하는

Unforgettable 블랙켕 셀카 좀 ㅠㅠ

(헤)^~^(헤)

명은씨 친구 분이

마카롱 가게를 한다네요

이번에도 마카롱 보내주셨나봐요

나중에 꼭 가봐야지...

 

간식상자 앞에 신난 짝뚜

그리고 더 신난 큰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도 언박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배인 '로켓펀치' 무대를 보면서

잘한다며 감탄하는 지수씨와

미주씨는 아예 안무를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찍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 러블리즈 근황타임

명은씨 근황

-> 가족과 아주 화목하게 지내는 중

수정씨 근황

: 뿌리가 자랐다

그리고 언니랑 같이사는 집에서

방 꾸미는 게 너무 좋다는 짝뚜

로켓펀치 대기실 놀러간 지수

ㅋㅋㅋㅋㅋㅋㅋ

잠깐만요

이거 너무 귀엽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체 진짜 맨날 볼 수 있는 게

아니라니까요

미주씨 뭔가 감격에 벅찬 걸까요

그럴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엔딩은 맏막즈

러블리즈 소울, 예인

그리고 류랑이 수정씨까지

ㅋㅋㅋㅋ

오랜만의 무대가 다들 좋았지만

러블리너스가 없어서 아쉬웠다

저희도 빨리 만나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컴백도

아무튼 파이팅! 하시고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