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오블리비아테(Obliviate) 뮤직비디오 메이킹

2021. 7. 23. 01:12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iPMWpv7LoP0

 

러블리즈 미니 7집 Unforgettable

2번째 비하인드 메이킹은

오블리비아테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입니다

쟤하

러블리즈 지애씨가 처음에 나왔네요

이번 뮤직비디오 메이킹이

뮤직비디오를 봐도 이해가 잘 안 된다

그런 분들은 이걸 보시면

이해가 조금 잘 되실 겁니다

뮤직비디오 상에서 장미가 같이 빠졌는데

이게 연출이 저렇게 된 거였네요 ㅎㅎ;;

 

지애씨는 오늘도 아름답습니다..

이번엔 러블리즈 멤버들이 전부 개인 컷이 있어서

전부 다 따로따로 촬영하고 그랬었대요

그래서 명은씨는 시선 집중되는 이 느낌이

뭔가 낯설다고 ㅎㅎㅎㅎ;;;

그리고 맨발투혼 ㅋㅋㅋㅋㅋㅋ

 

이번 뮤직비디오 박명은 연기 특징

1. 화남

2. 언짢음

3. 박명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넓은 침대 위에 있으면

잠이 안 오는 게 비정상일걸요?

갑자기 졸립다

zzzzzzzzzzzzzzzz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자막 만든 사람 나와

 

뮤직비디오에서 소울씨가

그림을 보는 장면이 있었는데

그림에 대한 해설이 있는 장면이니

메이킹을 꼭 보도록 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러블리즈 케이씨

뮤직비디오에서 케이씨는 반지를 찾았는데

그게 그렇게 사연이 많은 반지였군요

(근데 그걸 활활 태워버리........)

우물이 잘못했네

지금 케이씨가 뭐 하는 거냐고요?

뮤직비디오에서는 아주 잠깐 나왔던

케이씨의 반지찾는 장면이죠

단체 군무씬이

첫 촬영 시작인 짝뚜는

아직 컨디션이 쌩쌩합니다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할 말 까먹은 짝뚜

 

 

 

대신 인터뷰하는 예인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청패션 아무렇지 않게

소화하는 러블리즈

(짝짝짝짝)

 

 

열심히 뮤직비디오도 찍고

모니터링도 확인하는 러블리즈

 

댄싱머신 미주씨의 원포인트 레슨

박력있게 추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안 잡힐때는 이러고 노는 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갑자기 귀신이요?

 

정예인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요 왜 이럴까요 미주씨

아니 미주씨는 퇴마를 왜 하시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무를 아주 나이스하게 끝낸 미주씨

개인컷도 한번 볼까요

무슨 산삼 뽑는 거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항상 촬영을 즐기려고 하는

미주씨가 열정적으로 느껴집니다

 

헤매이는 미주씨도 있지만

아련한 미주씨도 있었답니다

 

다음은 러블리즈 막내 예인씨

 

뮤직비디오에서도 나왔지만

예인씨와 관련된 물품은 목걸이였습니다

아니 케이씨도 그렇고 예인씨도 그렇고

왜 자꾸 러블리너스 물건이라고 그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뮤직비디오 엔딩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러블리즈를 괴롭게한 기억을 잊게 하려고

그 매개체들을 불태우거든요

(.............)

 

장미가 잘못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예인씨도 개인 촬영 끝

한편 편지가 매개체였던 수정씨

 

류수정 타이틀곡 작사는

백만번 자랑해도 모자라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편 만찬장에 있던 지수씨

테이블에 놓인 음식이 참 맛있던데요

촬영하느라 먹지도 못하고 ㅜㅜ

그리고 그 만찬이 꽤 아픈 기억이었죠

뮤직비디오에서 지수씨가

주문을 걸기 전까지 계속

괴로워하고 아파하고 그랬죠..

아무튼 재밌게(?) 끝난 지수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의 복수를 다짐한 짝뚜

하지만 어림도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 자본주의 아이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혹시나해서 걱정하지 마세요

울림이 다른 건 몰라도

정산 하나는 칼같이 잘 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의 콘서트와 팬미팅이 몇 번인데..)

오블리비아테 파이팅!!!

이렇게 또 군무씬 촬영 중인 러블리즈

 

백스테이지의 러블리즈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메인카메라에 안 잡히면

잔망잔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마무리된 군무씬

어떤 그룹이든

리더와 막내 조합은

언제나 항상 옳죠...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정말 마지막

모든 걸 다 불태워버리는 시간...;;;

아무튼 이거로

러블리즈 오블리비아테

뮤직비디오 촬영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