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미니 7집 Unforgettable 자켓 메이킹

2021. 7. 17. 21:02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의 미니 7집

Unforgettable 자켓 메이킹 영상이

올라왔어요...

하긴 뭐 자켓 다 공개했으니

메이킹 먼저 띄우는 것도...

낯설어 울림 당신들 대체

https://youtu.be/ulhN1_pGU04

 

 

메이킹 이렇게

컴백 전에 풀어버리는 것도 신선하네요

시작은 단발로 깜짝 변신한

러블리즈 막내 예인

 

게다가 앞머리까지 생겨가지고

이번 기회에 팬들 마음을

아주 그냥 싹 쓸어갔습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도 난리가 나는데

어떻게 기대를 안 할 수 있겠냐구요

ㅠㅠ

https://youtu.be/kv_dJaLwKRY

 

 

역시 인트로 맛집...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의 자켓 촬영이라

신난 것 같은 미주씨

하지만 미주씨의 분위기는

절대 잊혀지지 않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8명이 다 다른 느낌인데

수정씨는 잔다르크인가요

ㅎㅎㅎㅎ

서로의 수호기사가 되는 건 어때요?

수정씨랑 러블리너스랑...

아 이미 하고 있구나 ㅎㅎㅎ;;

이번 앨범에서 진짜

명은씨도 분위기가 장난 아니죠 정말

저 시크한 분위기가 정말.....

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의 컴백이 들뜬

러블리즈 케이

 

그리고 러블리즈 지수

저도 이번 앨범

너무 기대되요 ㅠㅠㅠㅠㅠㅠ

이제 2일 앞이라구요

지수씨 ㅠㅠㅠㅠㅠ

금발로 깜짝 변신한

러블리즈 지애씨

오늘도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는 시크한 지애씨

그리고 보라색으로

깜짝 변신한 소울씨

오랜만의 인터뷰라(?)

민망하신 거 아닌가요

ㅎㅎㅎㅎㅎㅎ

다른 옷 입고 촬영하는 소울씨는

조금 있다 만나보기로 합시다

요즘 러블리즈 멤버들이

카메라로 사진 찍는 취미를

갖기 시작한 것 같아요

멤버들 사이에서 인생샷 맛집이라는

러블리즈 명은씨인데...

미주씨....?

근데 아무렇게나 찍어도

인증샷 아니었나요?

ㅎㅎㅎ;;

첫 번째 촬영 의상은

이렇게 잘 마쳤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의상은

세상 뒤집었던 블랙 ㅠㅠ

그래요 케이씨 ㅠㅠ

나 진짜 자켓이랑

컨셉 트레일러 보고 치여가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만 울어 진짜 언제까지 울거야)

 

블랙을 단체로 찍으면

엄청 예쁘게 나올 것 같다는 예인씨

사실 블랙은...

정말... 멋쁨이죠

멋지고 예쁘고 다 해...

잠깐만요

이건 진짜 기사잖아

수정씨 카리스마가 진짜 ㄷㄷㄷ

 

그리고 인어공주 미주씨는

눈 밑에 진주를 달고 다니느......

(머쓱타드)

 

그래도 촬영할 때는

가장 멋진 미주씨

어 잠깐만요....

이거... 뭐야...

아니 이 무슨...

 

안 되겠다

그냥 울어

일단 울어요 우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왜 울어 그만 울어 제발)

보라색 머리에 블랙 의상이라

소울씨가 뭔가 더 시크해 보여요

 

그리고 양갈래 지애씨

악! 심장폭격!

 

 

명은씨는 진짜

블랙이 너무 멋지다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지애씨

오셨습니까 형님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의상입니다

화이트 의상을 입은 미주씨

............?

갑자기 이게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왜 찌릿 하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막내온탑 고란대왕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즈는 진짜

지루할 틈이 없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조정 중)

 

뭔가 새로운 아이템이 나왔어요

천을 쓰고 있는 소울씨..

 

음.. 예인씨는 붉은 천이네요?

v^~^v

음.. 케이씨는 하얀 천이네요

아까 소울씨는 검은 천이었고

예인씨가 빨간 천이었으니까...

이거도 트레일러에 나왔던 장미인가....

안녕 케이씨 ㅠㅠ

이번 앨범 저는 진짜 많이 기대하고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흥이 폭발한 지수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저 분위기 진짜...

앨범아 빨리 와라 제발...

지애씨 화이트는 정말...

말이 안 나온다...

이거 진짜 공주님 아니냐구요

ㅠㅠ

 

명은씨도 정말

긴 머리에 화이트 의상은

정말 예쁜 공주님입니다

 

그리고 수정씨도

정말 아름답구요...

이렇게 단체 샷을 끝으로

길고 긴 자켓 촬영 종료

새벽 4시부터 ㄷㄷㄷ...

미니 8집 나오면 저녁 8시....?

(화면 조정 중)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벌써 뒤집어 놓고 있다니까요

인트로 진짜 어떻게 할 거야 ㅠㅠ

아무튼

러블리즈 멤버들 고생 많았어요

편집점까지 잡아주는 멤버들

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까지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