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오블리비아테(Obliviate) 2주차 음악방송 활동 (더쇼/쇼챔피언/엠카운트다운/뮤직뱅크/음악중심/인기가요)

2021. 8. 1. 23:14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이렇게 놓고 보니

무슨 놈의 음악방송이

이렇게 많은가 싶기도 하네요

많이 피곤하겠다...

음악방송에 따라서

무슨 새벽 1시에 샵을 가고 그래서

퇴근하자마자 바로 출근이라는

웃지 못할 일들이...

아이돌들에게는 일상이겠죠

다들 고생 많아요

러블리즈도

ㅠㅠ


2020-09-08

SBS Mtv <더 쇼(The Show)>

https://tv.naver.com/v/15665698

 

[Comeback] 매혹적인 주문, 러블리즈 'Obliviate'

더 쇼 (THE SHOW) | 더 쇼 237회

tv.naver.com

 

지난주 엠카부터 출발해서

더 쇼는 2주차가 처음이었죠

 

이거도 뮤직비디오랑 자켓에 나왔던

의상이다

이번주는 깐쟤의 등장

오오오오오오

 

누군진 몰라도

정예인 단발 아이디어 낸 사람

칭찬합니다

배경봐 ㄷㄷㄷ

번개치는 거 보셨나요

 

이 천수관음도 진짜

볼 때마다 저렇게 딱딱 맞는 거

캬---

 

 

아 진짜...

러블리즈 덕심이 가득 차오른다

이렇게 잡아당기는 거도

음악방송마다 연출이 다 달라서

볼 때마다 새로워요

이따가 한 번 어떻게 다른지 보세요

 

오늘도 열일한 러블리즈

더 쇼 엔딩요정 이미주

그리고 더 쇼 1등

김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v.naver.com/v/15665765

 

오늘의 더 쇼 초이스는?

더 쇼 (THE SHOW) | 더 쇼 237회

tv.naver.com

 

오랜만에 컴백해서

오랜만에 또 1등 한번 해봐야죠

ㅎㅎㅎㅎ

류수정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눈물바다인 지수씨...

이 날 했던 V앱에서도 뿌앵이었는데

ㅠㅠㅠㅠㅠㅠ

와 1등이다!!

오늘의 퍼포먼스는

페이스페인팅

 

 

기분좋게 페이스페인팅과 함께

다음 방송으로 넘어가봅시다

(화면 조정 중)


2020-09-09

MBC M <쇼 챔피언>

https://tv.naver.com/v/15684765

 

[COEMBACK] 러블리즈 - Obliviate (Lovelyz - Obliviate)

Show Champion | [COEMBACK] 러블리즈 - Obliviate (Lovelyz - Obliviate) #쇼챔피언 #러블리즈 #Obliviate

tv.naver.com

 

 

쇼챔피언도

이번 주에 처음 찾아가는 곳이죠

 

때마침 쇼챔피언이 특집이라 그런건지

아니면 수트가 너무 멋있어서 그런건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슈트리즈가 또 왔다

소리질러!!!!!!!!

진짜 이 올블랙 미주씨는

너무 치명적이야...

 

사실 그냥 수트가 미친겁니다

그렇죠 소울씨

그렇죠 지애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트가 이렇게 자주 나올 줄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젠 무대도 무대인데

어떤 의상이 나올지가 더 기대되잖아요

 

 

이게 슬슬 2주차면

자켓이랑 뮤직비디오 때 입었던 거 말고

새로운 무대의상들이 나오잖아요

근데 그건 그렇고

깐지애 슈트 뭐죠...

와.... 미쳤다 진짜

대체 얼마나 멋진 걸 준비하길래

 

 

이렇게 팬들 또 멋짐으로

심쿵사를 하게 만드는 건지

ㅠㅠㅠㅠㅠㅠㅠ

아 엔딩 진짜 너무 멋있어...

수트라서 더 멋있나...


2020-09-10

Mnet <엠카운트다운>

https://tv.naver.com/v/15705218

 

몽환美 발산 '러블리즈'의 'Obliviate' 무대 | Mnet 200910 방송

엠카운트다운 | M COUNTDOWN|Ep.681 8인 8색 몽환 매력 발산하는 럽리의 마성의 주문♬ 'Obliviate' 무대! 러블리즈 - 오블리비아테 (Lovelyz - Obliviate) World No.1 Kpop Chart Show M COUNTDOWN Every Thur 6PM(KST) Mnet Live on

tv.naver.com

 

엠카운트다운으로

다시 돌아온 러블리즈

티저랑 뮤직비디오 보신 분들은

익숙한 의상일 거에요

 

나쁜 기억의 매개체를 찾으러 다닐때

입었던 의상이 바로 이 의상이거든요

이렇게 쭉 보니

이번에 의상 진짜 많이 준비했네요

자켓이랑 뮤비촬영 같은 거만 해도

벌써 5~6벌 되는 거 같은데

엇.. 이번엔 덮지애다

ㅎㅎㅎ

 

그리고 수정씨랑 명은씨랑

머리 볼 때마다 너무 찰떡이야

수정씨는 볼 때마다 분명히 빨간 색일텐데

방송마다 다 다르게 느껴지고

명은씨는 묶은 머리가 정말......

(으앙)

 

천수관음은 볼 때마다 신기한 거 같아요

촤라락 움직이는 게 칼같이 움직여서 그런가

음악방송의 구도에 따라

매번 새롭게 느껴지는 지애씨의 잡아당기는 파트

저렇게 쫙 끌려오는 게

괜히 멋있다니까요

그리고 이렇게 마지막에

케이 - 미주 - 수정

3단으로 주르륵 넘어가는

이 연출을 엠카가 해냈네요

개인적으로는 이런 연출도 보고 싶었어요

촤라락 넘어가는 거

엠카도 멋진 엔딩

 

오늘의 엠카 엔딩요정 케빵


2020-09-11

KBS2 <뮤직뱅크>

https://tv.naver.com/v/15724599

 

Obliviate - 러블리즈(Lovelyz) | KBS 200911 방송

뮤직뱅크 | Obliviate - 러블리즈(Lovelyz) KBS2 TV 뮤직뱅크|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됩니다.

tv.naver.com

 

자켓에 블랙리즈만 있었느냐

화이트리즈도 있었다!!

 

제복같은 화이트의상

뮤직뱅크 출격

미주씨 이 턴은 진짜 아무리 봐도 멋져

연출봐 진짜 ㅠㅠ

아 근데 이 화이트 의상

지난주 음악중심 화이트 의상이라는 다른 거에요

지난주 음악중심이

자켓찍었을 때 입었던 그 의상인데

이건 뭐랄까

블랙리즈가 입었던 의상의

화이트버전인 거 같아요

이러나저러나 멋있는 거 똑같은데

지금 묶음머리에요?

(심쿵)

근데 절대 잊지 못할 게

하나 더 있죠

페이스체인 다시 등장

 

이번에 여러모로 영혼을

다 갈아 넣어버린 거 같은데

스타일리스트 분들 영혼도

장난 아니게 들어갔겠네요

ㄷㄷㄷ;;

 

94라인 정말...

그리고 지수씨 표정 변하는 거 봐요 진짜

오블리비아테 부문 연기 최우수상이 아니라

연기대상 주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뭐래)

이 부분도 카메라가 어떻게 잡냐에 따라서

연출이 꽤 다양하게 잡히던데

이렇게 밀고 당기는 거 신선하네요

멤버 클로즈업도 되고 전체적인 대형도 보이고

근데 이건 진짜 방송사마다 다 달라요

나중에 이거로 카메라 어떻게 나왔는지

한번 모아서 다시 볼까요? ㅎㅎㅎㅎ;;;

혹시 이거 제 마음의 문을

열고 들어오시는 그런 안무...가

절대 아니죠

 

오블리비아테 주문 거는 거지

이 부분도 방송사마다 연출이 다르죠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위에서 보는 게

좀 더 낫지 않나 생각합니다

오늘 엔딩 연출은

빨간 장미 꽃잎이 떨어지는 것만 같네요

 

뮤직뱅크 엔딩요정

지난주 방송사 올킬한 예인씨와

뮤직뱅크 전 은행장 케이씨


2020-09-12

MBC <쇼! 음악중심>

https://tv.naver.com/v/15736615

 

러블리즈 -오블리비아테 (Lovelyz -Obliviate) MBC 200912 방송

쇼! 음악중심 | 러블리즈 -오블리비아테 (Lovelyz -Obliviate) [쇼! 음악중심] 694회, 20200912

tv.naver.com

 

꽤 길죠..

무슨 놈의 음악방송이

일주일에 월요일 빼고 다 있어서 그래요

 

왼쪽 음악중심, 오른쪽 더 쇼

음악중심 의상은 화이트 태슬

더 쇼 때 입은 블랙 태슬이랑은

느낌이 많이 다르죠?

 

색 하나 바꿨다고

분위기가 이렇게 또 달라지네요

 

물론 멤버들의 멋짐은

날이 갈 수록 8배가 됩니다

왜나하면 멤버가 8명이니까

(....아)

생각해보니까 예인씨 이 부분도

방송마다 조금씩 다르게 잡아줬었죠

이거도 꽤 멋있는데요 ㅎㅎㅎ;;;

 

오늘도 아련하게 돋아난 기억들

쿡 찔리는 중

오늘도 그 기억때문에

케이 가슴에 못이 박힙니다...

나쁜기억은 빨리 물럿거라 물럿거라

 

오늘도 출격하는 언니라인

깐쟤랑 포니테일 소울...

진짜 미쳤어...

이쯤되면 안 할 수가 없는 얘기

작사가 류수정 소리질러

(와!!!!!!!)

 

이번 노래는 진짜 카메라가

어딜 어떻게 잡냐에 따라서

방송마다 무대 느낌이 다 달라지네요

요부분도 멤버들 이렇게 잡아줄 때도 있고

아니면 그냥 전체샷으로 잡아줄 때도 있고

그래도 엔딩은

이렇게 단체로 멋있게

음악중심 엔딩요정

새로운 엔딩요정 지수씨

(이렇게 골고루 좀 잡자 방송사 놈들아)


2020-09-13

SBS 인기가요

https://tv.naver.com/v/15747853

 

‘러블리즈’의 애절한 마음 ‘Obliviate’

SBS 인기가요 | 러블리즈의 애절한 마음이 담긴 무대! 함께 볼까요~?!

tv.naver.com

 

어... 일단

여기까지 스크롤 내리시느라고

고생 많이하셨습니다

계속 강조하지만

이게 다 음악방송이 너무 많아서 그래요

 

 

 

이번 주 인기가요 의상은...

이거 뭐야... 작정하고 준비했네

와! 불사조 기사단이다!!

(막 갖다 붙이지마 제발)

수정씨 나 진짜 미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인기가요 의상

이거 너무 멋있는데요

 

다들 무슨 어디 귀족 출신인가요

아니면 패션잡지를 찢고 나왔다던가

(뭐래)

괜히 더 고급져보이는(?) 천수관음

혹시 눈치 채셨나요?

케이씨 제스쳐가 살짝 달라졌어요

그동안 가슴에 대못을 박았었는데

이번엔 아련함을 강조한 거 같네요

근데 지애씨는 패션잡지가 아니라

명화를 찢고 나왔다는 얘기가 있어요

SNS에서 막 그러던데

진주 귀걸이를 한 유지애

여러분들이 아시는

그거 맞습니다

'진주귀걸이를 한 소녀'

인기가요 소울씨는

웨이브머리네요..

뭘 해도 멋진 건 똑같죠

아아 이것이 불사조 기사단 출정식인가

그럼 전 이거 입단신청 어디서 해야하죠

(아니 자꾸 막 갖다 붙이지 말라고)

후회없어 난~~

케이씨의 애절함이

오늘따라 더 깊게 다가오네요

수정씨의 주문도 괜히

잘 걸릴 것만 같고

러블리즈가 거는 주문은

나쁜 기억은 다 날려버리고

좋은 거만 남겨준다고 하니까

음악방송이나 예능에서 보시면

그냥 마음껏 주문에 걸려주세요

(뭐래니)

 

 

이렇게 2주차도 마무리가 됩니다

요즘에 아이돌이 빠르면 3주차에

슬슬 활동을 마무리 짓고는 하는데

아무튼 마지막까지 러블리즈 파이팅합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