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M드로메다 잇츠라이브 : 밴드라이브로 만나는 '지금, 우리' & '오블리비아테(Obliviate)'

2021. 8. 4. 00:59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본격 리얼 세션 밴드라이브

M드로메다의 '잇츠라이브'

러블리즈가 출격합니다!!!

<< 안내 >>

콘서트처럼 진짜 밴드 세션 반주에

러블리즈가 라이브하는 영상입니다

이어폰이든 헤드폰이든

당장 귀에 꽂을 거 준비하세요

https://youtu.be/k8WfhSZJUVc

 

러블리즈에게 첫 1위 곡이었던

'지금, 우리'

사랑 3부작의 마지막, 해피엔딩이자

미친듯한 고음을 자랑하는 곡입니다

그걸 아무렇지 않게

아주 해맑게 부르는

러블리즈 당신들 대체...

 

사실 러블리즈가 콘서트만 5번이잖아요

그거도 전부 밴드랑 같이...

춤을 추면서 엄청난 고음이 깔린 노래를 하고

그거도 밴드랑 같이하니까 올 라이브 가고

러블리즈의 음악성에 의한 럽부심 뿜뿜

 

이러니까 라이블리즈 하는 거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보니까 온라인 콘서트 보는 거 같아요

아 맞다 러블리즈 온라인 콘서트하는 거 아시죠?

10월달 중으로 예정되어 있으니까

지갑 열을 준비하세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저렇게 추면서

어떻게 라이브가 안 흔들릴 수가 있지

그만큼 엄청나게 연습했다는 거겠죠

보컬이며 안무며 퍼포먼스며 뭐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책이라고 해도 울거야)

이 파트 짝뚜의 아주 귀여운 모먼트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파트가 진짜 말도 안 되는 고음인데

이걸 수정씨랑 케이씨랑

이렇게 웃으면서 아무렇지 않게 부릅니다

(....갑자기 존경심이 생기기 시작했어)

 

진짜 온라인 콘서트도 놀러오시고요

나중에 이 시국이 끝나거든

오프라인 콘서트도 놀러오세요

 

러블리즈의 라이브는 널리 퍼뜨려서

세상을 이롭게 하는 것이 맞습니다

(홍익인간이야 뭐야 이거)

러블리즈 온라인 콘서트 때에도

이 노래 볼 수 있겠죠..?

이렇게 좋은 영상이 만들어졌다는 게

거짓말 같습니다

러블리즈의 밴드 세션과 함께한

'지금, 우리' 였고요

https://youtu.be/BavqYAph_mE

 

러블리즈 미니 7집

'Unforgettable'의 타이틀 곡

오블리비아테(Obliviate)도 만나보시죠

이건 약간

온라인 콘서트 예고편같이 느껴졌어요

편곡이랑 밴드라이브랑

이런 식으로 가겠구나

이걸 직접 못 보는 게 한이다

이 망할 놈의 코X나X9 X로X1X

으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

밴드라이브라 그런지

확실히 멤버들 목소리가 더 잘 들려요

매번 봐도 멋있는 미주씨의 턴...

이거도 현장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았잖아

이 망할 바이러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진짜 소울씨 고음이

굉장히 깔끔하게 잘 들리거든요?

러블리즈 입덕시킬 때 필수 영상으로

여기 있는 라이브 영상들 꼭 보여주세요

 

아 진짜 온라인 콘서트라도

빨리 러블리즈 무대를

더 많이 만나보고 싶네요

 

매번봐도 멋있는 천수관음

 

아 진짜 러블리즈 콘서트...

이거 괜히 봤나 진짜

더 가고 싶어지잖아ㅏㅏ

으아앙 소울씨

우리 꼭 공연장에서 다시 만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좀 그만 울어)

근데 이 부분은 진짜 볼 때마다

왜 이렇게 멋있다고 생각하는 걸까요

멤버들이 저렇게 걸어나간 다음

쭉 끌려오는 것 뿐인데...

그래요 이 주문 때문이었어

이 주문 때문에 러블리즈의 모든 순간이

매번 새롭게 느껴지고 감동적인 거야

(무슨 소리가 하고싶은 거야 지금)

온라인콘서트에서

이런 멋진 라이브가 나올 걸 생각하니까

아....... 언제 기다리죠 이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러블리즈의 멋진 '오블리비아테'였습니다.

아 빨리 콘서트 보고 싶다 ㅠㅠ

P.S.

이 날 음악감독님은

덕통사고를 당하셨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