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오블리비아테(Obliviate) 3주차 마지막 음악방송 활동 (더쇼/엠카운트다운/심플리케이팝/뮤직뱅크/음악중심/인기가요 막방)

2021. 8. 1. 23:24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오랜만의 컴백으로

정말 멋진 무대를 보여줬던 러블리즈

아쉽게도 마지막 주입니다


2020-09-15

SBS Mtv <더 쇼(The Show)>

https://tv.naver.com/v/15792562

 

몽환적인 분위기, 러블리즈 'Obliviate'

더 쇼 (THE SHOW) | 더 쇼 238회

tv.naver.com

 

이번 오블리비아테 활 동

첫 1위를 안겨줬던 '더 쇼'입니다

 

블랙리즈 다시 나왔어요

진짜 이 티저 나왔을 때의

그 느낌 절대 잊지 못해요

미주씨의 턴도

이젠 없으면 섭섭해요

 

언니라인 케미가 없어도 섭섭한데

이번 주가 막방이라니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블랙리즈 또 봐서 좋네요

사실 이번 무대의상이 다 사기였어...

그렇죠 예인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거도 볼 때마다

저렇게 딱딱 맞는 거랑 지수씨 표정이랑

너무 잘 어울려 ㅠㅠ

 

아 진짜.. 러블리즈

너무 최고야...

 

 

이번 활동 진짜 왜 이렇게 특별하지

우리가 만날 수 없다는 상황 빼고도요

이토록 활동기간 내내

설레었던 적이 과연 있었던건가...

그렇죠 지애씨...

제 마음이 자꾸 어디론가 날아가요

 

 

그게 바로 헤어나올 수 없는

러블리즈 마법학교로

날아가는 걸까요

(아니 뭐래 진짜)

더 쇼 안녕

엔딩요정 단발여신 예인


2020-09-17

Mnet <엠카운트다운>

이번주 쇼챔피언은

스케줄 때문인지 생략!

https://tv.naver.com/v/15832005

 

'러블리즈'의 마법의 주문♬ 'Obliviate' 무대 | Mnet 200917 방송

엠카운트다운 | M COUNTDOWN|Ep.682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마법의 주문을 외우면 나쁜 기억이 사라진다. 'Obliviate' 무대! 러블리즈 - 오블리비아테 (Lovelyz - Obliviate) World No.1 Kpop Chart Show M COUNTDOWN Every

tv.naver.com

 

순간 의상보고 뭔 군복인가 싶었는데

그냥 아주 멋있고 세련된 의상이라고 합시다

 

 

블랙이나 어두운 게 많았지만

화이트도 있긴 했었잖아요

근데 유독 이 날 방송 의상은

뭔가 더 화사해보이네요

언제봐도 멋있는 언니라인 쏠쟤

 

케빵 보컬도 너무 멋있고요

미주씨 춤도 너무 멋있어요

저는 그냥 이 부분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쇄골춤'이라고 부르더라고요..

이제보니 쇄골이 좀 강조되기는 하죠?

ㅎㅎㅎㅎㅎ;;;

오늘 포즈는

시크함이 한껏 더 드러나는 거 같네요

ㅎㅎㅎ

 

이제 이걸 못 본다는 게

실화소니....

엉엉엉엉

그래도 진짜 이번에 군데군데보면

대형이고 안무고 멋진 포인트가 많아서

저렇게 제 마음 속에 콱 박혀서

오래도록 소중히 할 거 같아요

(뭐래)

(화면 조정 중)

여기도 괜히 멋있어 보이는 부분이었죠

예인씨 목소리가

정말 잘 어울리는 파트이기도 하고

재킷입은 쟤쟤의 시크함은

아무리 봐도 멋있습니다

엠카운트다운도

러블리즈의 주문으로 완벽하게 끝!

엠카 안녕

 

엠카 엔딩요정

지애 & 지수


2020-09-18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

https://youtu.be/izWfKzm8ZN4

 

 

녹화는 월요일에 했지만

일단 방송은 금요일이었으니

금요일 날짜로 올려봅니다

데님 영상에 조명이 저러니까

뭔가 되게 신비로워 보이네요

예인씨 단발도 더 예뻐보이고

(응?)

확실히 조명때문에 더 신비로운 거 같아요

뒤에 저거 무슨 '불의 잔'같은데

ㅎㅎㅎㅎ;;;

 

매번 봐도 멋있어요 진.짜.로

(심쿵)

무대에 생각보다 여러가지 요소가 많네요

티저부터 줄곧 나왔던 장미랑

지애씨랑 같이 있던 조각상까지

 

 

진짜 이번 활동 의상들

하나같이 너무 멋있어서 탈이야

ㅠㅠㅠㅠㅠㅠㅠ

(All day long~)

진짜 이번 활동때

헤어나올 수 없는 덕질의 길로 가나봐요

블랙홀이 있다면 그게 러블리즈겠죠

 

지애씨가 쭉 잡아당기는 저게

러블리즈가 훔쳐간 제 마음입니다

(아니 이상한 소리 자꾸 하지말라고 진짜)

 

심플리케이팝에서도

러블리즈가 멋진 주문을 선보였습니다

 

 

심플리케이팝 엔딩요정

지애 예인 수정

그리고 단체로 멋있게 한 번 더


2020-09-18

KBS2 <뮤직뱅크>

https://tv.naver.com/v/15848298

 

Obliviate - 러블리즈(Lovelyz) | KBS 200918 방송

뮤직뱅크 | Obliviate - 러블리즈(Lovelyz) KBS2 TV 뮤직뱅크|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됩니다.

tv.naver.com

 

역시 금요일은 뮤직뱅크이려나요

ㅎㅎㅎㅎㅎ;;;;

예인씨 베레모 뭐야 시작부터...

뮤직뱅크 이번 의상은

슈트도 드레스도 아닌 것이

그냥 러블리즈가 러블리즈한

아주 멋진 의상 되겠습니다

이번에 진짜 코디분들

영혼 탈곡하셨군요...

정말 존경합니다

진짜 이 턴은 암만 봐도 멋있어요

현장에서 봤으면 더 좋았을 것을

3주째 얘기하고 있습니다.

이 시국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무가 격렬한 편이라

머리 묶는 게 편하다지만...

그거 아세요 명은씨 묶은 머리는

진짜 찰떡이야

이 얘기도 3주째 하는 거 같지만

사실 이게 다

오블리비아테 주문의 효과입니다

러블리즈를 볼 때마다

매번 새롭고 행복하고 특별하다는

그런 느낌을 주는 걸요

(네?)

 

 

진짜 어쩜 이렇게 매번 멋있지...

뭐야 지수씨는 혼자 또 수트를...

(심쿵심쿵)

매번 볼 때마다 진짜 놀라운데

이걸 어떻게 잊어요 예인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저 수트 어떻게 하지....

말이 생각이 안 나네 진짜로...

 

사실 이 부분도 멋있는 포인트였죠

명은씨가 저렇게 끌어안고

미주씨랑 바로 이어지는 포인트

그러고보니까 지난 3주동안

케이씨는 가슴에 대못을 과연

몇 번이나 박은 걸까요...;;;;

 

(화면 조정 중)

 

 

지수씨 수트랑 블랙 소울이랑

아 진짜 이거 어떻게 하냐

매번 치여도 이렇게 새롭게 치이는 거

쉽지 않은데

덕통사고 견적이 안 나와요

이건 그냥 탈덕이 불가능하다는 건가

(아니 진짜 아까부터 뭐래 정말로)

암만 봐도 멋있다니까요 이 부분

3주째 얘기 중입니다

근데 사실인 걸 어떻게 해

아무도 무대 배경 영상 신경 안 썼겠지만

장미와 조각상이 번갈아가며 나오고 있었어요

뮤직뱅크도

러블리즈의 주문에 걸려들었다

뮤직뱅크 안녕

 

뮤뱅 엔딩 요정

예인 & 수정


2020-09-19

MBC <쇼! 음악중심>

https://tv.naver.com/v/15861654

 

러블리즈 -오블리비아테 (Lovelyz -Obliviate) MBC 200919 방송

쇼! 음악중심 | 러블리즈 -오블리비아테 (Lovelyz -Obliviate) [쇼! 음악중심] 695회, 20200919

tv.naver.com

 

미주씨가 개인 스케줄 상

음악중심에 참여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대형의

오블리비아테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7인대형 연습하느라

러블리즈 고생 많았겠네요 정말...

ㅠㅠ

이번 오블리비아테는

뭔가 전체적으로 안무가 유기적으로

쭉쭉 이어지는 느낌이라 한 명이 비면

대형을 아예 싹 바꿔야하잖아요

다른 안무들도 그러겠지만요..;;

 

그래서 뭔가 음악중심이

좀 더 새로웠다고나 할까요

의상도 뭔가 고급스러워 보이는

코트가 생각나는 의상인데

확실히 이 날 음악중심은

다른 때보다도 많이 새로웠어요

여기가 원래 미주씨가 턴을 하는 파트인데

지수씨의 시크함이 대신 채워줬습니다

명은씨가 이번엔 포니테일이네요

아 뭘 해도 멋있다니까요 진짜

진짜 이 주문은 절대 헤어나올 수 없어

이 얘기도 3주째 하고 있죠? ㅎㅎㅎㅎ

사실인 걸 어떻게 하라고요 ㅠㅠ

여기도 미주씨 파트인데

이번엔 지애씨가 커버를 해줍니다

아... 예인씨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만 좀 울어)

어쩐지 뭔가 허전하다 했더니

미주씨가 없어서 그랬던 거군요

이번 미주씨 파트는 수정씨가 커버

아무리 봐도

빨간 머리 진짜 잘 어울려요

KTX타고 가면서 봐도

딱 봐도 저건 류수정이다 알겠다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뭐래 진짜 재미없게)

나중에 진짜 멍 때리고 싶을 때..

이번 활동에서 케이씨가

가슴에 대못을 얼마나 박았나

티저부터 한 번 세볼까요

열댓번 더 넘을 거 같은데

ㅎㅎㅎ;;;

아 왜 세냐하면...

대못 박게 만든 놈한테 갚아주려고

(뭐래 진짜)

 

의상이 저러니까

어디 영화에서 본 거 같은데요

아무튼 어디서 많이 본 거 같은 느낌

기억 속 널 삼킨다

다시 한 번 미주씨 파트 커버하는 지애씨

 

이번 활동 너무 멋있어서 탈이야

이 얘기도 3주째 하고 있을걸요

ㅎㅎㅎㅎㅎ

이 글에서도 몇 번씩이나 했을 수도 있고

여기도 양 옆에 다른 멤버들 있었는데

이번엔 예인씨랑 수정씨 둘만 있네요

그래도 이 장면의 멋짐은 변하지 않습니다

이제보니 수정씨 리본 묶었구나...

지금까지 자연스럽게 머리로 봤었어...;;;

여기도 미주씨 파트인데

이번엔 예인씨가 커버하네요

이거 보니까 나중에

파트체인지 영상 찍어도 되겠는데요

...라고 하기에는

안무가 너무 완벽하게 짜여있어서

파트체인지를 해버리는 순간

멤버들이 진짜 고생 많이할 거 같아요

 

아 진짜 수정씨 너무 멋져.....

이거도 멤버들마다 제스쳐가 달랐구나

그낭 다 같이 눈 가리는 건 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봐요 ㅎㅎ;;

짝뚜 머리가 빨강과 주황을 넘나든다면

큰뚜 머리는 보라와 파랑을 넘나들죠

매번 봐도 염색한 머리가 새롭다니까요

확실히 빈 자리가 느껴지긴 하네요

미주씨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다...

음악중심 안녕

엔딩요정 짝뚜


2020-09-20

SBS 인기가요

찐 막 방

https://tv.naver.com/v/15870843

 

‘러블리즈’의 매혹적인 마성의 주문! ‘Obliviate’

SBS 인기가요 | 러블리즈의 매혹적인 마성의 주문이 담긴 무대! 함께 볼까요~?!

tv.naver.com

 

진짜 진짜 마지박 방송

SBS 인기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초에 주문부터

해리포터 생각났으니

마지막은 다같이 마법학교 학생 컨셉으로

미치겠다 진짜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수씨 안대가 컨셉같지만

사실 갑작스러운 다래끼로 인해....

그래도 잘 어울려요 ㅋㅋㅋㅋ

에잇 다래끼한테 명한다

오블리비아테!!

(뭐래 정말)

헤류미온느다 헤류미온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야 슈가수정이야!)

(아니야 둘 다 잘 어울려!!)

마지막에 이렇게 팬서비스 하나요

이거는 진짜 현장에서 못 본 거

너무 아쉬운데...

울림 비하인드 열심히 찍어둔 거 있으면

숨기지 말고 빨리 보여줘요 ㅠㅠ

이렇게 상큼할 일이냐구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숙사 정하라고 하면

수정씨는 그리핀도르 같고

미주씨는 슬리데린이려나요

그럼.. 명은씨는 후플푸프인가..

모르겠다 ㅎㅎㅎㅎ

소울포터랑 쟤포이다...

안경 뭐야 진짜

예인씨도 그렇고 소울씨도 그렇고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케이씨는... 뿌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무슨 일이야

마지막이라 다들 너무 귀여운데요

특히 케이씨요 ㅋㅋㅋ

너무 귀엽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인씨 진심이야 나 죽어...

(안녕)

(....응?)

 

그래요 이제 가시가 좀 완전해졌네

ㅎㅎㅎㅎ;;;

 

케이는 역시 사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포이란 별명

너무 찰떡 아닌가요 진짜

ㅋㅋㅋㅋㅋ

 

맏내와 막내는 항상 옳습니다

맏내와 막내의 안경도 항상 옳습니다

오늘 이 자리에서 심쿵사가

도대체 몇 번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1번 더 추가할게요

(뭐래 진짜 정신차려)

소울씨는 완전히 마법 교수님인데요

이 학교 들어가면 '아씨오!' 같은

주문 배울 수 있는 건가요

그리고 이런 불사조 기사단도 볼 수 있겠죠?

(아니 진짜 뭐래 정말)

 

 

진짜 이번 활동...

너무 행복한 시간들이었다...

잠깐만요 옆에 소울씨 뭐야

ㅋㅋㅋㅋㅋㅋ

진짜 주문 거는 거 같아요

(??? : 익스펙토 페트로눔!!!!)

 

위에서도 말했지만

이번 활동 기간 동안

러블리즈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고

내 가수들 정말 고생 많이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러블리즈 오블리비아테

3주간의 활동이 모두 끝났습니다

우리 또 금방 만나기로 해요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