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200925 심플리케이팝 오블리비아테 (Simply K-POP : Obliviate)

2021. 8. 4. 01:04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GQiay7o6mME

 

이제 진짜 진짜

음악방송 마지막 오블리비아테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래놓고 또 어디서 나오면 어떻게 하냐고요?

그래도 좋은걸 뭐 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나와가지고 깜짝놀랐네

 

게다가 이 의상이라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걸 무대의상으로

다시 보게 될 줄 몰랐다 진짜

불사조기사단 예복이잖아요

(아니 막 갖다 붙이지 말라고)

미주씨의 턴 다시 보니 참 예술이야

예술이 곧 이미주이고

이미주가 곧 아트다

(네?)

명은씨 중단발로 바꾸셨네요

긴머리 짧았지만 반가웠습니다

(뭐지 머리 짧아진 거 같은데 기분탓아니겠죠..?)

소울 씨의 보라색 머리는

아무리 봐도 신기하단 말이죠

ㅎㅎㅎㅎ;;

그리고 오늘도 지애씨는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명화에서

뛰쳐 나와가지고 열일중

 

 

근데 진짜 러블리즈 오블리비아테는

영혼을 갈아 넣었고

특히 스타일리스트 분들은

영혼을 갈아 넣은 걸 모자라서 탈곡한 거 같아요

진짜 리스펙합니다..

이 안무도 진짜 오랜만(?)이네요

확실히 지수씨 진짜

이번 오블리비아테 활동

연기대상 줘야한다니까요

 

 

이 활동이 진짜

9월을 순식간에 지나가게 만들었네요

 

9월을 러블리즈한테

오블리비아테 걸려버렸다

올해 9월은 참 덕질하면서

뜻깊고 행복한 시간들로 채워졌다

뭐 이런 의미입니다

(저기요?)

쩝.. 이 연출은 좀 아쉬웠지만요

원샷도 좋은데

다같이 끌려가는 걸 보고 싶었다고요 ㅠㅠ

 

 

아무튼 갑자기 짜잔 나타난

심플리케이팝 오블리비아테

아쉽지만 엔딩입니다

 

 

오늘 엔딩 요정은

케이씨 수정씨 그리고 미주씨

다들 고생 많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