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7일만 로맨스2 6화 움짤 (스포주의)

2021. 8. 12. 19:17러블리즈(Lovelyz)/Lovelyz Act

728x90
반응형

* 경고 *

고농도 스포일러 함유

원치 않으면 돌아가시오

https://youtu.be/y5fCPKYG7cM

 

러블리즈 지수씨의 1인 2역

7일만로맨스2 6화입니다

어느덧 드라마가 절반을 왔군요

그러면서 얽히고 섥힌 인물 관계는

어째 풀릴 기미가 보이지 않는 것 같군요

커플은 커플이다 그죠

어떻게 서로 엇갈리는 꿈을

이렇게 잘 꾸는거지

당장 왼쪽에서 날아오는 레이저 좀 보래요

어우 다은이 피부가 다 타겠어요

(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조합 이번 시즌에

아주 난리나는 조합이죠

이러다 새 커플이 나오는 거 아닌가 몰라

한편 별이는 씻으러 갔는데

별이한테 전화가 와서

당황한 화인

 

화인의 유도심문에

별이와 다은이가

서로 바꿨다는 게 들통납니다

당연하죠 본캐가 서지수인데

(뭐래)

그리고 그 동안 일어난 일의

진상에 대해 파악하게 됩니다

지금보다 더더욱

완벽한 연기를 해야하는 다은

그리고 빌런과 대차게 싸워야만 하는 다은

매번 은밀하게 달콤하게 만났지만

정황을 다 알아버린 이상 그럴 수 없겠죠

왜냐하면 정우 소속사 대표는

아주아주아주 악덕....

말을 맙시다

 

이러다 둘이 깨지겠다...

그리고 꼭 이럴 때

서브남주가 툭 튀어나온다 이겁니다

멍 때리는게 차라리 약이죠

다은이가 뛰어든 이 상황과

다은이 남친이 처한 상황이

겨우 주연배우들 몇 명 속이는 정도로

끝날 일이 아니라는 걸...

 

그래도 도현이는 다은이 편이라는게

그나마 위안이라면 위안이겠군요

한편 사장님이 돌아온 카페

그 망할 알바쉑히에 대한 얘기를

털어놓는 별이

 

못다한 이야기를 계속하는 중입니다

하지만 별이는 알게 모르게

조금씩 성장하고 있었습니다

다은-정우 커플은 위기 속으로

별이와 카페 사장님은 1cm 더 가까이

음... 다 필요 없고

빌런들 정의구현이 시급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