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7일만 로맨스2 7화 움짤 (스포주의)

2021. 8. 12. 19:19러블리즈(Lovelyz)/Lovelyz Act

728x90
반응형

* 경고 *

고농도 스포일러 함유

원치 않으면 돌아가시오

https://youtu.be/eM_eeFzWsgc

 

썸네일부터 이게 무슨!!

이건 또 무슨!!!

아 결국 이렇게

이 커플이 깨지고 마는 건가요

그래요 그래

다은이랑 정우

좋은 커플이었다

좋은 커플이었어

망상이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정우가

감정이입을 너무 심하게 한 나머지

다은이와의 최악의 상황도

생각했다는 건 알 수 있겠네요

한편 다은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도현이 저거

갈수록 능글맞아지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목같은 연기를 하던 다은을

자연스럽게 리드하는 도현

그리고 그날 밤

좀 더 대화를 나눠보는 두 사람

뻥치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

두사람(다은, 정우)만 지금

남들 다 속이고 있을 거라

생각하고 있지 않나요

그래도 아직 정우를 향한 마음을

완전히 접은 게 아닌 다은입니다

잠시 멈추어서

얼마나 소중했는지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를

생각하고 있을 것 같아요

근데 사실 이번 화는

다은이보다는

별이의 성장을 지켜보는 재미가

좀 더 있었다고나 할까요

응 데뷔팬이라더니

사생이네

엌ㅋㅋㅋㅋㅋㅋㅋㅋ

빼박인증에 증인까지 생겼고요

개인적으로 또 생각했던 거는

아이돌과 팬의 건강한 유대관계는

어떻게하면 잘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을까

일단 이런 남을 좀먹는 사생은

되지 말아야겠다부터 시작해봅시다

공항 입출국길이나

무슨 출퇴근길은 그렇다 치겠는데

비공개 스케줄까지 따라가는

그런 사람들의 정보력은 둘째치고

그런 걸 대체 왜 따라가서 찍냐고요...

(ㅅㅂ 이게 직찍러냐 스토커지)

한편 다시 만난

다은과 정우

결국 오랫동안 고민했던 말을 꺼냅니다

잠시 떨어져서

돌아보는 시간을 갖기로 하는

다은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