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7일만 로맨스2 비하인드 2탄 움짤

2021. 8. 12. 19:25러블리즈(Lovelyz)/Lovelyz Ac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mU6RH-g-6bw

 

7일만 로맨스2

비하인드 2탄입니다

가봅시다

 

비하인드를 볼 때마다 느끼는 건

배우분들 케미가 장난아니었다

촬영장에 웃음이 끊기질 않겠다

이런 거였어요

여긴 맨날 싸워도 지치지 않나봐요

감독님 한 마디에

UFC를 열어버립니다

(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 먹는 장면인데

라면 비주얼이 별로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장에서 사온 반찬 설정

ㅋㅋㅋㅋㅋㅋㅋ

밥먹고 아령은 필수죠

(....뭐래??)

서라운드로 들려오는 '못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 당연히 짜증나죠

뭐 묻었다고 하는데

'못생김'이라고 하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조정 중)

눈물이 없는 정우에게

울으라는 영상 편지 띄웁니다

 

 

 

 

 

근데 왜 지수씨가 울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요 그 장면 슬펐죠

결국 정우의 망상이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심할 때

비하인드 가끔씩 봐주세요

정말 재밌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