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7일만 로맨스2 10화 움짤 (스포주의)

2021. 8. 12. 19:36러블리즈(Lovelyz)/Lovelyz Ac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eI4PEiK0EgI

 

결국 올 것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마지막화인데

모두에게 결국 들켜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한 두 사람

그래도 별이는

용기내어 모든 걸 털어놓으려 합니다

시즌 1부터 지금까지의

모든 순간들이 지나가고

모든 걸 다 털어놓는 별이

완벽하게 속여야만 했는데

완벽하게 드러나버렸습니다

뉴스에만 나오면 다행이겠죠

연예프로그램같은 거도 촬영하고

기자회견도 하고요

근데 여기가 카페랍니다

그 카페 맞아요

결국 모든 게 끝나버리고

다시 예전으로 돌아간 두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둘의 꽁냥꽁냥도

뭔가 더 발전한 거 같네요

별이도 이제야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었네요

더 이상 별이를 괴롭히는 거 없이

별이는 스스로에게 전념하면 됩니다

그리고 이 장면이 진짜

별이의 성장 완성이겠죠

로맨스 직구를 던진다고??

시즌3가 나오면

이 커플 얘기가 많으면 좋겠는데

뭐 더 풀 게 없잖아요

별이랑 다은이 다 들켜버렸는데

더 이상 풀어갈 떡밥은...

감독님이 열심히 만드시겠죠 뭐

아하하하하하

그건 그렇고 이 커플도 보기 참 좋네요

(뭐래)

한편 해외로 나가는 정우

 

 

 

 

좀 많이 떨어져있어야 해서

아주 서럽게 웁니다...

이제 좀 진정되나 싶었는데

서프라이즈 선물은

또 언제 두고 가셨지

 

정우에게 편지도 쓰고

영상통화도 하면서

달달한 연애를 하고 있네요

이제야 모두가 해피엔딩

오랜만에 연락하는 두 사람

 

두 사람의 앞에는

이제 빌런들 따위

다신 없길 바랍니다

그래도 별이가

예전보다 많이 웃어서 다행이네요

이젠 뭐 연애도 할 건데

입에 귀에 걸리겠죠 뭐

아하하하하하하하

(뭐래 진짜 재미없어)

그리고 돌아온 이 남자

 

서프라이즈

뭘 이렇게 심각하게 보나 했더니만

정우씨 무슨 드라마 찍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커플의 꽁냥꽁냥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7일만 로맨스 시즌2'였습니다

솔직히 지난 시즌 대충대충 보고

이번 시즌을 정주행한건데

지난 시즌에 비해서 뭐...

이번 시즌의 캐릭터들은

나름 다 성숙해져서 돌아온 것 같았아요

아닌 캐릭터들이요...? 빌런이요?

더 집요하게 괴롭히는 거 같더라고요

그만큼 연기를 잘 하신다는 거겠죠

빌런들을 정의구현 해야하네, 때려야 하네

그만큼 얄밉게 잘 한다는 거잖아요

아무튼 간만에 웹드라마 잘 봤습니다.

이젠 '도시괴담2'가 나올 때까지

느긋하게 또 기다리면 되겠네요

지수씨 고생 많았어요

별이랑 다은이도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