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웹드라마 왜하필 프롤로그(0화) 움짤

2022. 5. 27. 14:11러블리즈(Lovelyz)/Lovelyz Ac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a0tMiJvCSqs

 

서울괴담은 작년에 촬영한 게

이제서야 나왔다고는 해도

스크린으로 갔다는 게

놀라울 따름인데

그 놀라움이 가시기도 전에

지수씨가 새 웹드라마를

찍고 있습니다!!

극중 이름은 '하소연'

성은 하씨 이름은 소연

특징이라고 하면

친근해도 너무 친근하다는 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빡하고 안 써놨는데

너무 친근하고

리얼리티가 넘치는 나머지

너무 친근한(?) 단어들도 나옵니다

여러분 놀라지 마세요

 

한소연(30)

빠른94, 20대, 미래전략가 a.k.a 취준생

근데 진짜 지수씨 코믹 연기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코 가야된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되겠다

오늘부터 서지수 로코 추진위원회 만들자

(뭐래 진짜)

그리고 우리 소연이는 너무 쿨해서(?)

SNS의 각종 논쟁따위

알아서 그냥 먹으라고 하는

추진력도 보여줍니다

왜 이거 다음에

이 장면이 나와야 할 거 같죠

안녕 다은아 오랜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여러분의 금요일 저녁과 퇴근길을 책임질

웹드라마 왜하필

하소연 역으로 지수씨가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커밍쑨

728x90
반응형